한 권으로 끝내는 방학 숙제 - 초등 교과 과정을 반영한 최신 개정판 신나는 책가방 1
숨바꼭질 지음, 공덕희 그림 / 밝은미래 / 2013년 7월
평점 :
품절


초등 교과 과정을 반영한 최신 개정판

자기 주도 숙제 가이드북


 

1.jpg


 

계획표 짜기, 일기, 독서록, 체험 학습 보고서, 나만의 특별한 숙제, 다양한 만들기

차례만 보아도 어떤 내용이 들어가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방학 숙제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고 학교 각종 보고서 대회 독후감 대회에 필요한 양식과 예가 가득 들어가 있습니다.


 

방학을 알차게 보내기 위한 계획표 작성부터 꼼꼼한 예가 들어있습니다.
2.jpg
저도 첫째 방학 숙제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고민할 때 많은 도움 받았던 책이네요.
4.jpg 

벌써 방학이 중간을 지나가고 있네요.

계획표에 이렇게 목표를 적은 풍선 계획표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6.jpg

일주일 단위로 주간 계획표 짜는 방법도 설명하고 있습니다.

 

딸아이는 일기 쓰는 것이 자연스러운 일이었는데 아들은 일기 쓰기를 힘들어합니다.



 

책에 소개된 일기 쓰는 방법 하나씩만 따라 일기 써봐도 일기 쓰기는  알차게 마무리할 수 있을 거예요.


 

 

저희 학교도 독후감 쓰기 숙제가 있어요.


책에 나와 있는 형식을 참고해서 숙제 해 가야겠네요^^
 

최신 개정판에는 요리 책 만드는 방법도 소개되어 있고요.


3.jpg
속담 책 만들기 예시도 들어가 있습니다.
5.jpg
박물관 체험 학습 보고서도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12.jpg

 

http://blog.naver.com/ohalcy/50081441687

 
[서평쓰는곳] 밝은미래 ▶ 한권으로 끝내는 방학숙제 (30명)
엄마인 제가 손재주도 없거니와 아이의 숙제를 대신 해주는 열성적인 엄마도 아니기 때문에 방학만 되면 방학이라는 즐거움도 잠시 방학숙제 스트...
blog.naver.com
본문으로 이동

 

큰아이 때 보았던 한 권으로 끝내는 방학 숙제가 최신 개정판으로 다시 만들어졌네요.

더욱 알찬 내용과 예시가 가득합니다.

방학숙제 때문에 고민이신 분이라면

한 권으로 끝내는 방학숙제가

고민 해결해 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