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영문법 3800제 3학년 - 4차개정판, 2014년 중학영문법 3800제 2014년
마더텅 편집부 엮음 / 마더텅 / 2013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기말고사 끝나고 예림이~

중학영문법 중3으로 여름방학 보낼 계획입니다.

물론 엄마의 계획 ㅎㅎㅎ

Bricks 중학영문법 중3

중학2 ~ 중학3

 

Bricks 중학영문법 3

 

 

 

9차 개정교육과정의 새 교과서별 문법 핵심 완전 반영

 

  

 

 

동사의 시제/조동사/부정사 /동명사 /분사 /명사, 관사, 대명사 /형용사, 부사 /비교 /접속사 /관계사 /가정법 /일치와 화법/특수구문 /전치사/

 

- 2014학년도 중학교에서 사용되는 새 교과서 12종 분석 반영

- 새 교과서 연계학습을 위한 12종 교과서별 문법 연계표 수록
 

POINT

핵심문법 정리

 

 

 

 

 

 

-예림이 문법 용어 어려워하는데 우리말로 쉽게 풀어 제시되어 있어 쉽게 공부할 수 있겠네요.

-

 


 

POINT COKCOK

출제 가능성 높은 문법 핵심

체크식 정리

 

POINT CHECK

문제 해결 능력 기초 다지
 

POINT

CHECK UP+

 

문제 해결 능력

실력 다지기


 

 

 

각 chapter마다 중간 기말고사 예상문제가 있네요. 내신 출제 가능성 높은 문제로 엄선하고 서술형 문제도 수록되어 있네요. 

 

 

 

 

거기에 더해~

 

 

 

 

 

 

- 온라인 Workbook으로 1,200문제 추가 제공되는 사이트 주소입니다.

 

브릭스 중학 영문법 중3으로 예림이 공부해 보았습니다.

쉽게 공부하는 부분도 있었고 어려워하는 부분도 있네요~

 

어려워하는 부분 집중적으로 공부해 볼 거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