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사회 자습서 3-1 -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4년
좋은책신사고 편집부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우리 아이가 처음 공부하게 되는 사회입니다.

어휘 공부 많이 해야 하고 교과서 꼼꼼히 읽어야 하는데 가장 약한 과목이 되면 어찌하나 걱정입니다.

열심히 우공비 사회 3-1로 열심히 공부해서 좋은 성적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개념잡는 비법은 교과서의 내용을 정리하고 개념 정리를 도와줍니다.

아이들이 교과서에서 흘려버릴 수 있는 내용을 정리하면서 기억하도록 도와줍니다.

삽화와 만화로 아이들의 흥미를 끌어주겠네요.


개념확인하기에서는 개념을 문제로 확인하는 부분입니다.

용어 사전이 옆에 있는데 꼼꼼히 읽으면서 공부해야 겠어요.

사회에서 어휘부분은 중요한 부분이니까요~~

교과서 뛰어넘기는 누구도 잘 알려주지 않았던 내용을 정리하여 아이들이 사회공부를 이해하는 것을 도와주네요.

요 부분도 꼼꼼히 읽어야 겠어요. 제발~~

자료 잡는 비법 부분은 사회문제가 유형별로 모아 있어요.

사회책 요부분에서는 이렇게 시험 문제가 이렇게 나올 수 있겠구나~

요 문제는 번호가 아닌 기호를 써야 하는 구나....

이렇게 익혀가면 사회문제를 어떻게 풀어야 하는지 감을 잡을 수 있겠네요.^^

실력잡는 비법 부분은 학교 수업을 열심히 듣고 집에 와서 교과서를 정독한 후 풀어야 겠네요~ 어려워 해요^^

실력 올리기에 단계별 서술형 연습하기까지 들어가 있어요.

학기중에 풀게 하려고요~

남겨 두었습니다.



단원정리는 한 단원을 정리 한 후 공부합니다.

중간중간 괄호 문제가 있어 정리하면서 문제도 풀어요.

단원평가는 2회가 있어요.

단원평가 시험대비하여 반복해서 풀었으면 좋겠네요~

제발^^



해답지도 왜 정답이 아닐까요?, 어려워요, 서술형 채점 기준등을 읽고 공부 할 수 있습니다. 해답지 객관식 문제와 서술형 문제 대비하면서 공부 하는 방법이 해답지 속에 들어가 있네요.

시험 비법책을 보니시험 보기 전에 본책을 정리하며 문제를 풀 수 있게 되어 있어요.

개념+확인문제로 개념정리 정리한 개념을 문제로 풀어요.

주관식 문제 대비도 되겠어요.

단원평가문제가 1회씩 들어가 있어요.

단원평가 전에 풀면 되겠네요~~

 

서술형 정복문제 풀어서 서술형도 정복하고^^

 

 

학교 수업도 잘 듣고 우공비 사회 열심히 공부해서 3학년 사회 100점 맞자~~
말하는 대로 이뤄줘라 뿅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