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신사고 우공비 국사과 세트 + 쎈수학 3-1 - 전4권 - (우공비국어.사회.과학+쎈수학),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1월
평점 :
품절


<우공비 국사과,쎈수학+세트2종이 우리집으로 왔습니다. 

초등3학년 아들을 위해~~

2014년 아들의 학업을 위해~~

교재 표지도 더 산뜻해지고요.

내용도 알차졌네요.

3학년 교재는 교과과정이 바뀌어 더욱 새로워진 느낌입니다.

 

우공비 국어, 사회, 과학과 쎈 수학 세트입니다.


 
쎈수학은 표지도 산뜻해지고 안에 내용도 더 밝은 색이 많이 들어갔어요.

 



A기본 다잡기,B 유형 뽀개기 C 응용도전하기 단원평가로 구성되어 있어요.

 


우공비 국어 과학 사회에 표지는 육각형으로 여러가지 물건들을 만들었네요.

성준이는 우공비 수학이 가장 멋있다며 왜 수학은 안오냐고 T.T

아들 미안하다.

우공비 수학 대신 쎈 수학이다. ㅎ

 


우공비 국어 

이미지 연상학습,문제해결력 강화, 완벽한 서술형 대비

2학년 시험에 국어 감점이 1점 된 적이 있었어요.

완벽한 서술형 대비하기 위해 열공모드 돌입입니다.

 

우공비 앞 페이쪽에 교과서에 실린 작품이 나와 있어요.

좋은책 어린이 '아드님 진지 드세요'가 실렸네요 ㅎㅎㅎ

아들이 '아드님 안녕하세요'도 재미있게 읽은 책이에요.

 

국어 활동 문제는 적고 국어 문제는 많아 제 맘에 들어요~

 


부록으로 우공비 단원평가(국어, 수학, 사회, 과학)와 우공비 계산비법책이 왔어요.

 


 


계산력은 진도에 상관없이 미리 풀어 봐야 겠네요.

원평가는 학기중에 풀게 할겁니다.

 


우공비 사회
개념잡는 비법을 꼼꼼히 공부하고 문제 풀 수 있도록 이미지와 설명이 자세히 되어 있습니다.

우공비 과학을 천천히 보더니 과학 부터 공부한다고 하네요. 

옆에 앉아 우공비 과학 꼼꼼히 살펴 보고 있어요^^

 

 



우공비 과학

 

아들은 과학을 가장 좋아하네요.

동물 부분에 관심이 많은 아이라서 더 그런가봐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내용으로 교재 이해를 높였네요.

 


지금 우공비 세트 이벤트 하고 있네요~

참고하세요.

<우공비 국사과,쎈수학+세트2종에 우공비 공부 달력과 스토리버스 융합과학 우주도 같이 오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