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통합 워크북 가을 2 2-2 - 초등 통합교과서 (바,슬,즐), 2015년용 초등 통합 워크북 2015년
초등 통합교과서 편집진 지음 / 지학사(참고서) / 2013년 7월
평점 :
절판


워크북 이웃2-2을 너무 재미있게 공부했어요~

이번에는 워크북 가을2-2입니다.

통합교과 시간이 주9시간이에요~

통합교과가 중요해 지겠지요.

워크북 이웃2-2을 너무 재미있게 공부했어요~

이번에는 워크북 가을2-2입니다.







학교에서는 벌써 진도를 나갔네요~~

가을이면 생각나는 것들이 교과서에 들어 있어요^^

정말 교과서가 많이 변화하고 있어요.

딱딱한 교과서가 아니라 아이들이 즐거워 할 수 있는 교과서로 바뀌고 있나 봐요~

학교 행사하고도 연계되고 사회 여러 행사와도 연계될 수 있는 내용이 들어가 있네요.
낱말쏙쏙을 보면 쓰는 연습 읽는 연습 낱말뜻에 이미지 학습까지 됩니다.

아이가 이 부분을 좀더 좋아합니다.

또박또박 이쁘게 글쓰 써 봅니다.


빈공간에 동시 한편

가을은 요술쟁이가 이렇게 첨부되어 있어요~



어휘력의 확장 속담을 알아보는 속담 쏙

속담의 뜻도 알아보고 속담도 한번 써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개념 쑥쑥에서는 낱말의 뜻에서 좀더 구체적인 문제들을 풀어 볼 수 있어요.

개념 정리를 연습하는 과정이라는 생각해 보았어요.






한자를 써보며 뜻을 다시 한번 되세겨 봅니다.

한자성어까지 들어가 있어요.

아이는 한자 쓰는 순서 외우는 것에 흥미를 느낍니다.







배운 낱말을 가지고 아이가 잘 알고 있나 확인하는 곳입니다.

그냥 읽고 쓰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정확히 뜻을 알고 있는지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아이스스로 자연스럽게 어휘를 정리하면서 문제를 풀 수 있습니다.

단계적으로 소단원의 중심 개념을 잡아 주는 곳이기도 합니다.



지금 막 1단원 끝냈어요~




10가지의 주제로 되어 있어요.

하루 30분 20일 완성이에요.


저희 아이는 재미있는 소단원은 1시간안에 1단원을 끝내기도 하네요.

매일 하면 더 좋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