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애들은 왜? 좋은책어린이 창작동화 (저학년문고) 51
원유순 지음, 안경희 그림 / 좋은책어린이 / 201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아이가 학교에서 여자아이들하고 노는 모습을 보면 ㅎㅎㅎ

여자아이들은 우리 아이가 못마땅 한가 봐요~~

학교 도서관에서 봉사하는 날이면 우리반 여자아이들이 쉬는 시간마다 올라와서 성준이 이르기 바쁘네요~

뭐 그렇게 이를 일들이 많은지....

분명히 같이 놀고 같이 장난도 치면서요....







ㅎㅎㅎ

파자마 파티하는 내용으로 이야기가 시작되네요~~

유리네 집에 우리 성준이와 같은 아이가 있어요~~





성준이도 민기처럼 누나가 친구들과 파자마 파티를 했을 때 끼고 싶어서 난리가 났어요. ㅎㅎㅎ

우리 집에도 성준이 출입금지 구역이 있답니다.


소풍간 곳에서 남자 아이들이 없어졌어요...

선생님과 여자 친구들이 찾는 장면이에요.

여자아이들 눈에서 이런 모습이 정말 이해가 되지 않을 거에요.

하지만 남자아이들은 호기심을....



운동장에서 놀다가 들어온 짝꿍

여름에는 더더욱 냄새가 나지요.

고학년이 되면 더 심해지지요.



시내를 위해 경찬이가 정수와 싸우는 장면이네요~~

여자를 보호해주려는 마음 ㅎㅎㅎ



하지만 주사 앞에서는 한없이 약해지는 경찬이

성준이는 주사는 안무워서 하는데요~~

집에서도 안방화장실은 혼자 가는거 무서워 하네요.

귀신이 사는 곳도 아닌데요~~



마지막 장면이 참 이쁘네요.

손 꼭 잡고 가는 두 아이.



남자아이들이라고 모두 용감한건 아니라는 시내의 핀잔



우리 아들 한줄 독후감



- 남자 경찬이는 좋다. 여자를 지켜줘서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