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자습서 세트 6-2 - 전4권 - 국어.수학.사회.과학 초등 우공비 자습서 세트 2013년-2 4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방학이 짧아 아이가 하고 싶고 배우고 싶은것들이 많아서 시간이 금인 방학이었네요6.

문제집을 풀기에는 시간이 너무 부족했어요.

6학년 2학기 어떤 것을 배우는지 큰 제목이라도 보고 관련책들이 무엇이 있나 알아볼 수 있었네요.

자습서는 학기중 숙제할 때도 많은 도움이 되기 때문에 미리미리 준비하면 좋아요.

먼저 국어 부터 살펴볼께요~~

초등 고학년이 되면 국어도 만만히 볼 과목이 아니어요.

상당히 어려워 집니다.

학교 시험은 어렵지 않게 좋은 점수를 받아오는 저희 아이도 많이 어려워 졌다고 하더라고요.

 

교재 첫 부분이에요/

예습 복습 숙제 평가까지 우공비 자습서 한권으로 해결이 되네요.

교과서에 실린 작품을 참고해서 방학동안 몇권의 책은 읽었어요.

교과서 지문이 방송 내용이 많이 포함된 것을 보고 듣고 말하고 쓰고 읽기의 교육이 어느 하나 빠지면 안된다는 것을 느꼈어요.

단원 들어 가기 전에 무엇을 배울 것인지 알 수 있어요~

귀여운 그림^^

단원 처음 학습만화로 시작합니다.

요즈음 대세지요.

학습만화~~

갈래 학습으로 중요 이론 설명해 주고요.

낱말 풀이까지 한자로 풀이하여 이해 하기 쉽게 도와 줍니다.

개념확인하기로 중간중간 확인 문제가 있어요.

중요한 개념확인을 할 수 있는 부분이에요.

 

재재평가는 듣말쓰나 읽기가 끝난 후 다시 한번 문제 풀이로 확인 공부 가능합니다.

문제양도 적당하네요.

정리하는 부분도 있어요~~

마인드맵 형식으로 아이들 머릿속에 쏙쏙 들어가도록 도와줍니다.

우리들만의 공부비법으로 마지막으로 한번 더 잡아주는 곳이에요.

반복 학습이 자동으로 됩니다.

눈으로 읽는 교과서 지문 또한 아이들에게 한번더 교과서와 친해지는 방법을 알려주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학습만화를 이용했네요~

단원 평가로 최종마무리 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문제들로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책 중간중간 나바힘은 아이들에게 생각의 시간을 주네요~

해답지도 꼼꼼한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더 알아볼까요? 부분도 좋아보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