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책을 가진 아이 - 레벨 2 익사이팅북스 (Exciting Books)
하은경 지음, 윤지회 그림 / 미래엔아이세움 / 2018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지막 책을 가진 아이
창작동화,초등추천도서, SF동화, 아이세움, 동화책, 추천도서, 권장도서, 독서습관

                                               
               

4차 산업 혁명이 시작되면 정말 종이가 사라지고 책이 사라질까요.
그러지 않을 거예요.

 


시오는
이야기 로봇이 책을 대신하는 세상에서 살고 있어요.

 


수업 끝 나고 집으로 가는 길 가는 길에 시오는 초록색 상자를 줍게 됩니다.
그 상자 안에는 책이 들어 있습니다.
시오가 사는 세상에는 종이로 만들어진 책이 사라졌습니다.


부카 바이러스가 사람에게 해를 입혀 종이책을 모두 사라지게 하고 종이책을 읽는 사람은 노란 집에 가두어 둡니다.


그런 세상에 시오 손에 종이로 만든 책이..... ㅋㅋ
그런데...
책을 읽어보니 너무 재미있습니다.
그리고 책가방에 감추어 집으로 가지고 갑니다.
책가방에는 노트북만 들어 있어 아무도 열어 보지 않습니다.
이 비밀은 혼자 간직하기에는 ㅋㅋ


그래서
친구 주나에게 공유합니다.
비밀을 지켜 주는 주나....
그러나 뿍 킬러들이 마지막 책을 찾아 학교까지 들어옵니다.
이 위기를 어떻게 넘겨갈지....



마지막 책을 가진 아이
마지막 책은 주나와 시오의 비밀을 공유하게 합니다.
그리고 주나는 책을 만드는 곳에 시오를 초대하네요.


마지막 책을 읽어보니~
아이들이 금방 읽을 수 있고 흥미로운 내용이다 싶었어요~
책은 책으로 읽어야 하는데~
만화영화로 나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 보았어요.


현실과 자상 세계를 문학성으로 표현한
익사이팅북스 SF·미스터리 동화 10세 이상

창작동화,초등추천도서, SF동화, 아이세움, 동화책, 추천도서, 권장도서, 독서습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