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뱀파이어소녀 달자 애니북 1 : 수상한 전학생 ㅣ 뱀파이어소녀 달자 애니북 1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2년 6월
평점 :
품절
아이들이 새로 빠진 만화 뱀파이어 소녀 달자가 책으로 나왔다니 굉장히 반가웠다.
뱀파이어 소녀 달자는 평범한 학교로 전학온 뱀파이어 소녀와 그 옆집에 사는 동구라는 아이와의 재미있는 일상을 그려낸 이야기이다.
달자의 캐릭터가 독특하고 귀여워서 나 또한 좋아하는 만화이기도하다.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시크하고 터프한 소녀가 굉장히 매력적이다.
그에 반해 동구는 겁이많은 아이라 달자와 함께 있을 때 재미가 배로 느껴지는 듯 하다.
1화에서는 동구네 학교로 전학온 달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동네 아이들에게 돈을 뺏길뻔한 동구를 뱀파이어의 능력으로 구해주는 걸크러쉬의 달자와 달자의 정체를 알게 된 동구,
그것도 모자라 뱀파이어 가족이 동구 옆집으로 이사를 왔다.덜덜떠는 동구의 모습이 귀엽기만 하다.
2화에서는 엄마의 심부름으로 홀로 달자의 집에 가게된 동구의 이야기이다.
어두운 달자의 집에 수상쩍은 빨간 얼룩들과 무서운 뼈다귀...동구는 무섭기만하다.
인간들의 생활을 몰라 불켜는 법도 변기사용법도 모르는 귀여운 달자 가족이 사랑스러운 화였다.
그 외에 3화부터 5화까지 달자와 동구의 재미있고 사랑스러운 이야기들이 펼쳐진다.
달자는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시크하고 터프해서 겁 많은 동구와 상극의 캐릭터로 둘의 케미가 더욱 살아나는 듯 하다.
단순히 재미만을 위한 만화가 아니라 친구와의 우정, 가족과의 사랑, 일상속의 교훈을 배울 수 있어서 아이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다음이야기도 너무나 기대가되는 뱀파이어 달자. 아이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