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랑 하루 10분 알파벳 영단어 쓰기 -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신비랑 하루 10분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0년 8월
평점 :
품절





요즘 어린이집에서 영어를 재미있게 배우고 집에와서 엄마에게 조잘대는 둘째와 

영어에는 1도 관심없는 첫째를 위한 <신비랑 하루 10분 영단어>

뭐든 신비아파트가 들어가면 아이들은 다 좋아한다.

왠지 공부보다는 놀이처럼 느껴져서 부담감이 느껴지지 않는 것 같다.



책을 처음 폈을 때 귀여운 신비아파트 캐릭터들의 칭찬스티커가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오늘의 학습을 마치고 붙여주는 칭찬스티커는 학습의욕을 더욱 높여주는 듯 하다.

그리고 목차를 넘기면 하리를 이용한 글씨쓰기의 바른자세를 알려주는 부분이있는데,

이런 부분까지 신경써서 아이들에게 알려주는 것에 대해 섬세함이 느껴졌다. 



/제 1장은 [신비랑 알파벳 쓰기] 이다.

선긋기 연습후에 알파벳 대문자와 소문자쓰기 연습을 하고,

알파벳을 활용한 여러가지 놀이들이 있어서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게 알파벳을 익힐 수 있다.


/1장까지는 6살 둘째가 재미있게 할 수 있었는데, 2장 부터는 초등 영어 단어로 넘어가서 알파벳을 조금 더 익힌 후에 할 수 있을 듯 하다.

2장 [금비랑 알파벳 순서로 단어 쓰기]에서는 알파벳 순서로 초등 영어 단어 쓰기,영어 문장 쓰기, 재미있는 놀이로 알파벳 복습하기로 이루어져있다.


/2장이 넘어가면 3장 [하리랑 다양한 단어와 표현 쓰기]를 배운다.

3장에서는 다양한 주제별 영어 단어 쓰기와 감정,인사 등의 다양한 표현을 익혀볼 수 있다.

그리고 생일 축하/크리스마스카드 만들기와 영어 이름표 쓰기, 가위바위보 게임을 할 수 있는 영어 단어 카드도 수록되어있다.

마지막장에는 영어 쓰기 상장이 있어서 아이가 학습을 마치고 상장수여식을 통해 아이의 성취도를 높여줄 수도 있다.


요즘 같은 때에 아이들과 집에서 즐겁게 할 수 있는 재미있는 영어 놀이북인 것 같아서 

아이들에게 영어 단어를 익혀주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