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 가이즈 11 - 어둠의 지배자 배드 가이즈 11
애런 블레이비 지음, 신수진 옮김 / 비룡소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희집 초등1학년 첫째는 책읽기를
좋아해 글밥 긴 책을 혼자 잘 읽기는하지만,
가끔 재미있는 책이나 그림이 많은 책으로
여유를 부리는것도 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인지 비룡소의 배드가이즈 시리즈를
무척 좋아하는데요,

세계적 인기를 누리고 있는 그래픽노블 시리즈 「배드 가이즈」, 그 열한 번째 에피소드가 비룡소에서 출간되었어요!

반가운 마음에 읽어보기로 했지요

이번 11편 배드 가이즈는 조금 세련된
표지로 바꼈네요?ㅎ

어둠의 지배자라니..
넘 궁금하네요^^

지난 1권부터 10권까지는 울프, 스네이크, 피라냐, 샤크 등이 ‘나쁜 놈’ 이미지를 벗기 위해 ‘착한 친구들’이라는 이름으로 온갖 소동을 벌이다 마침내 지구를 구하는 영웅으로 거듭나는 과정이 그려졌다면, 11권부터는 모두에게 사랑받는 영웅이 된 주인공들과 평화를 되찾은 지구에 또 다른 위기가 닥치며 더 큰 스케일의 모험이 전개될 예정이랍니다^^

워낙 배드 가이즈 시리즈를 좋아하는 아이라
얼른 읽고싶다고 성화였어요^^

역시나 재미있는 스토리와
그림체로 아이가 눈을 떼지않고 읽더라구요

배드가이즈 시리즈는 그림책 단계에서 긴글로 넘어가는 단계의 아이들이 중간단계로 보기에 딱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적절한 그림과 글밥으로
자연스레 책을 읽어내리게하는
연습이 되는 책이라고 하면 될것같네요^^

혼자 소리내어 웃다가도 진지하게 보고..ㅋ
그 모습을 지켜보는 저도 흐뭇하더라구요ㅎ

다양한 글자체, 재미있는 그림,
탄탄하고 재밌는 스토리로
아이들의 사랑을 한껏 받을 수 밖에없는
배드 가이즈!!

전 세계 40개국 어린이들이 빠져든 화제의 시리즈
the BAD GUYS!!!
왜 그런지 읽어보면 안다니까요!

우리 아이의 배드가이즈 시리즈 사랑은
계속 될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