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동물 사전 - 해리 포터 스쿨북 2 호그와트 라이브러리
뉴트 스캐맨더 지음, 최인자 옮김 / 문학수첩 / 2001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이 책을 처음 볼때.. 헌책인줄 알았다. 과장이 아니라 정말로 말이다. 특히 퀴디치책은 정말로 그런 느낌을 잘 자아내는..그런 책이였다. 겉표지를 보니, 헌책이 아니라는것을 알 수 있었고 안을 들여다 보니! 우리의 친근한 해리포터와 존 위즐리의 낙서가 있는게 아닌가! 정말 기분이 좋았고 이 책은 신경을 정말 많이 썼구나...라는걸 느끼게 되었다. 그뿐만이 아니라, 이 책의 가격 오른쪽에.... 마법사 돈으로 얼마인지까지 나와 있어서 정말 마법 세계에서 밀수입(?)한 책같이 느껴진다. 이 책은 추천하고 싶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선우엄마 2005-11-03 21: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ㅋ 존 위즐리?? 론이거든~ 덜추야~~ ㅋㅋㅋㅋ 킥킥킥 너 해리포터랑 톰 리들이 혼혈아인건 아냐>? 쿡쿡. 톰 리들이 볼드모트인건 알겠지??응? 안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