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마스다 미리의 오늘을 산다 시리즈 (양장본) - 전2권 - 2024년 데즈카 오사무 문화상 단편상 수상작 오늘을 산다
마스다 미리 지음, 박정임 옮김 / 새의노래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오늘을산다 >

#마스다미리
#새의노래

1편 : 누구나의 일생
2편 : 행복은 누구나 가질 수 있다

마스다 미리의 글이 참 좋다

오늘의 평범함을 말하는데 그것이 전혀 쓸쓸해 보이거나 하찮아 보이지 않고 나의 이야기인 것 같아 위로를 받을 때가 있는데 그것이 마스다 미리 작가의 힘이라고 생각한다.

곧 출간될 마스다 미리 작가의 책 두 권의 편집본을 “미리” 받아보았다.
한때 너무 좋아서 일본어로 된 책을 사 볼 때도 있었는데..
무려 #마스다미리 의 책을 출간 전에 볼 수 있다니.. 영광..

1편 : 마스다 미리의 인생론 에서는 도넛 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저녁에는 만화를 그리는 주인공 나쓰코와 주변 이야기를 한다.
코로나 시절의 이야기여서 마스크 뒤의 웃는 얼굴을 보지 못한다는 나쓰코의 대사에서 내가 그 당시 느꼈던 씁쓸한 감정, 평범한 일상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었다.

** 자신이 좋다고 생각하는 건, 평생 죽을 때까지 자기만의 것이야

2편 : 마스다 미리의 행복론 에서는 40대 싱글 여성 히토미의 이야기이다.
40대에 찾아온 연애의 들뜬 순간의 모습과 그 뒷모습..
그리고 40대 싱글 여성으로서의 회사 생활 이야기.. 연애소설을 보는 듯 즐거웠다.
역시.. 난 이런 이야기 좋아해..

얼른 출간되었으면 좋겠다.

**기대도 없이 하지만 절망도 없이, 나는 오늘도, 오늘을 산다!!!

#마스다미리_누구나의일생 #마스다미리_오늘을산다 #마스다미리_행복은누구나가질수있다 #마스다미리동창회 #받았다그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