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조금만 있으면 새학기 시작 !!


지난 주말 서점에 가니

정말 다양한 초등참고서가 가득하더라구요 ~


그 중에서 우리 마리야가 고른것은

바로 우공비 !!


카카오프렌즈 친구들이 있어서

더욱 친근하고

보기만해도 즐거워진다네요 ㅎㅎㅎㅎ





초등학교 4학년


국어 , 수학,  과학 , 사회


다양한 카카오프렌즈 친구들이

한과목에 하나씩


커다랗게 표지를 장식하고 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초등참고서야?

캐릭터노트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사은품으로 받은 우공비공부달력 !


이것도 너무 좋더라구요 ^^




 

우리 딸의 책장에 꽂아두니,

정말 근사하네요 ^^




하트와 별 그리고 카카오프렌즈 친구들이

초등책상을 더욱 아기자기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






 




​다른 과목도 중요하지만,

수학에 무엇보다 관심이 ~~




그래서 이번 겨울방학에는


우공비 초등참고서 수학 4-1 로

미리 어떤 것들을 배우는지

차근차근 매일매일 함께했답니다 ^^




본책과 함께 시험비법책이

부록으로 들어있답니다




이렇게 카카오프렌즈 친구들이

알려주는 핵심콕 개념콕 ~!!


요거요거 정말 좋더라구요 ~









O, X 퀴즈로  각 단워마다

우리 아이가 꼭 알아야할 내용들을

물어보면서 다시 개념을 정리할수 있답니다 ~







카카오프렌즈가 함께한 시원한 여름해변


다른그림찾기 !!


마치 열심히 공부한 나에게 보상하듯

즐거운 놀이가 있어서

더욱 우공비 초등참고서에

흥미를 가지고 좋아하게 만드는 거 같아요 ^^

 




학습계획표가 있어서

아이가 스스로 어떻게 공부를 할지


계획하고 날짜를 쓰고 ,

확인을 통해 엄마가 챙겨줄 수 있게 되어있답니다





 



개념잡는비법

실력쌓는비법

서술형잡는 문제해결비법



이렇게 크게 3가지 단계로

차근차근 실력을 쌓을 수 있답니다




단원평가 를 통해 한 단원을 마무리하고,

생활 속 스토리텔링 수학 도 있어서



정말 생활속에서 찾을 수 있는

수학과 관련된 상황을 문제로

재미나게 마무리 할 수 있답니다






 




열심히 공부한 우리 마르다의 흔적이 곳곳에 !!


비록 아직 배우기 전이지만,

개념을 쉽게 알려줘서

쉬운 문제들은 동그라미 !!


박수 !!!








 

어려운 문제들은

 차근 차근 엄마와 풀어가면서

더욱 개념을 잡아보고

다양한 유형의 문제들을

풀어가는 능력을 키울 수 있더라구요 ~ 









포스트잇까지 동원해서

제대로 된 식을 한번 적어보고 ,

답을 제대로 적어보고 !!



요즘은 서술형 스토리텔링 수학이 기본이다 보니,

이렇게 제대로 된 식과 풀이과정


그리고 답을 적어보는 연습도

꼭 필요한거 같아요 ^^








초등학교 4학년이면

아무래도 초등학교 1,2,3 학년과는 달리


차이가 확~~ 난다고 해서 걱정이었는데


초등참고서 우공비 수학과 함깨헤서 든든해요 ^^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