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축하합니다 키다리 아기동요 보드북 3
조수진 그림 / 키다리 / 2010년 6월
평점 :
품절



 http://blog.naver.com/rubysister/150089564196 

위를 클릭하시면 사진과 함께 볼수 있어요~ 

 



생일 축하합니다~ 노래를 싫어하는 아기는 없죠?

우리 예은, 주은양도 너무나 좋아하는 애창곡이에요~

그래서 생일 축하합니다

매일매일 즐겁게 읽어보네요~

 

먼저, 책을 살펴볼께요~



키다리 아기동요 보드북 중 03 번째 책이에요`

 

아이가 처음 만나는 아기 동요책이라

보드북으로 튼튼하게 만들었어요

두껍고 한장 한장 코팅도 되어있어 정말 튼튼해요~~

 



모서리 굴림처리도 모든 페이지가 다 되어있어

아이가 다치지 않도록 방지해 두었어요 ^^

 



앞페이지 입니다

한살을 맞아 케잌과 함께 축하하려나봐요 ㅎㅎ



노래를 부르며 한장한장 넘기면서 보면 즐거워요~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사랑하는 우리아기



생일 축하합니다

 



이젠 영어로도 나와요~

한장 한장 다양한 아이들의 표정과 다양한 옷 다양한 자세들..

재미나네요

 

아기들은 아기를 좋아하죠?

그래서 그런지 즐겁게 그림책에 빠져드네요

 



아이들의 영원한 친구~

비눗방울로 축하하고  풍선을 가지고 축하하고 ^^



서로 축하해주고

케잌도 등장하고 ^^


마지막엔 다 함께 모여 축하해요 ^^

파티를 하는거죠 ㅎㅎㅎ

 

예은주은양도 나중에 이렇게 친구들과 파티를 하면 즐겁겠죠?



마지막엔 악보가 나와요

악보를 보면서 피아노를 치며 노래를 하니

더 좋아해요 ^^

 

 



주은양 너무 즐겁게 보고 있어요 ^^



영어를 아직은 잘 모르지만 그래도 집중해서 ~~!!



예은이 주은이 함께 봐요 ^^

같이 노래도 불렀답니다 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