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니모의 환상모험 28 (양장) - 아기 공룡의 가족을 찾아 떠나는 시간 여행 제로니모의 환상모험 28
제로니모 스틸턴 지음, 이승수 옮김 / 사파리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겨울방학은 정말 길더더라구요 ~


무려 2달이라는 !!


겨울방학과 봄방학이 합쳐지면서

방학의 시작은 1월이지만 개학은 3월 ~


이렇게 긴 시간동안 우리 아이들에게 필요한건

재미난 책과 신나는 스토리겠죠 ~!


이번 겨울에 함께하면 좋을 책 !!


바로 아이들에게 환상과 모험의 상상나라로 안겨줄


제로니모의 환상모험 28


아기공룡의 가족을 찾아 떠나는 시간여행 이랍니다


제로니모 시리즈는 정말 다양한 스토리로

계속 출간되는데요 이번에 새로 나온신간이거든요 ㅎㅎ


우리 딸에게 물어보니 초등도서관에서도

아이들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책이라고 하더라구요 ~


하교후 이책을 보자마자 마구마구 반겨줍니다 ㅎㅎㅎ


책은 양장본으로 소장하기에도 넘 이쁜데요 ~


두꺼워서 옴마.. 넘 긴거아니야? 싶다가도


책을 펼치지 시작하면 스토리가 끝날때까지


계속 읽을 수 밖에 없는 어린이책이에요 ~


 

제로니모의 환상모험 28


아기공룡의 가족을 찾아 떠나는 시간여행은


제목 그대로 아기공룡의 가족을 찾아 시간여행을 떠나게 되는데요 ~


다양한 등장인물과 함께 등장하는 다양한 공룡들이


우리 막내인 초1 아들내미도 사로잡더라구요 ㅎㅎ


원래 책이라고 하면 별로 ~~ 라고 외치던 아이가


공룡을 보더니 내꺼라고 하면서 앉은 자리에서


눈을 떼지 않고 읽더라구요 ~


무엇보다 빡빡히 들어찬 글자들이 아니라


다양하고 알록달록한 그림과


어디에서나 볼수 없는 의성어와 의태어들이 가득해서


아이들이 책을 읽을때 더욱 실감나도  재미나게 해주더라구요 !


한페이지는 그림인 경우도 있기에


그림책같은 느낌을 받기도 하고 말이죠 ㅎㅎㅎ



무엇보다 유치원 과정의 글밥에서


초등과정으로 넘어가기에 ~~~


글밥을 늘리기에 딱 ~~~ 좋은 책인듯해요 ^^









첨에는 누나책이라더니 이제는 자기책이라고 ㅋㅋ


넘 재미있다고 학교에까지 들고가서 친구들에게 엄청 자랑했다네요 ㅋㅋㅋ


워낙 공룡을 좋아하는 남자아이다보니 더욱 재미나게 읽더라구요 ^^


화려하고 재미난 글자들이 가득해서


독서의 재미를 돋궈주는 ~~!


그러면서 나도 주인공이 되어서 모험과 환상속으로의 여행 ~!


이번 겨울 함께하기 딱 좋은 어린이책이네요 ^^



자세한 스토리는 직접 읽어보셔야 제맛이랍니다 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