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의 형태 공식 팬북
오이마 요시토키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17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jpg 

5월 9일에 한국에서도 개봉한 영화 <목소리의 형태>보셨나요??

그 영화 전 혹은 영화 본 후에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한다라는 분에게 딱 맞는 만화책이 나왔네요!!!

바로 가이드 북인 공식 팬북!

저도 이번주에 곧 보러갈 예정입니다!!!!

원작은 만화책이죠. 사실 이 만화 연재되기 전에 상 받고 주간연재잡지에서 단편으로 나온 후에 정식 연재된 작품인데 저는 원작 만화책은 2권까지만 읽고 단편들은 다 읽었어요!!

영화 정보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로~

http://bella7070.blog.me/220992353513

2.jpg

팬북이 보통 일반 만화책보다 한 이천원에서 많게는 5천원이상 비싸죠.

하지만 그 값을 한다는 점!!!!

바로 첫번째 엄청난 컬러 일러스트양!!

만화책 연재본에서는 볼 수 없는 잡지 일러스트들도 담겨있어서 보는 재미가 솔솔해요~

3.jpg

두번째!! 일본어로만 볼 수 있었던 <목소리의 형태> 입선 당시 작품과 주간 소년 잡지에 올라왔던 단편 작품을 볼 수 있어요!!

영화 보신 분들 만화책도 읽고 싶은데 너무 양도 많고 구매하기도 부담스럽다하시면

이 팬북의 두 편의 단편부분을 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사실 제가 영화 개봉 전에 블로그에 <목소리의 형태> 영화판 소개하면서 영화 보시기 전에 단편 보시고 가면 좋을거 같다고 그랬는데 여기 있네요!!!ㅋㅋㅋㅋㅋㅋ

전 영화보기 전에 미리 보고 갑니다 ><

4.jpg

세번째 작가가 직접 대답해주는 1문 1답!

이거는 만화책을 읽은 팬들을 위한 파트네요.

아직 저도 이 부분 자세히 안읽어봤어요. 영화보고와서 만화책 완결난 곳까지 후다닥 읽고

다시 읽으려구요! 이런 질문은 누가  한거야 라고 생각할 이상한 질문부터 진짜 이건 궁금했어라는 질문까지 엄청 성실하게 답변하셨더라구요!! 원피스 팬북 이후로 이렇게 세세한 팬북 첨봄!!

5.jpg

 

역시 팬북에서 가장 재미있는 부분은 각 캐릭터 설명!!

작가만이 알고 있는 숨은 설정 및 캐릭터 탄색 배경을 알 수 있죠!!

제가 모든 만화책을 사지 않지만 애니로 본 작품들의 팬북을 대부분 구매하는 이유죠!

6.jpg

 

목소리의 형태를 보시고 이건 왕따와 장애아동의 이야기인가 하고 느끼는 분들에게 작가가 그리고 아직 영화는 안봤지만 대충 줄거리를 알고 있는 제가 하고 싶은 말!

이 영화는 대화와 성장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어서 빨리 영화보러가고 싶어요!!! 엄청 기대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