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풍당의 사계절 1
시미즈 유우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17년 1월
평점 :
품절


1.jpg
이번 대원 신작 [녹풍당의 사계절1]은 따듯한 카페에 대한 이야기에요.

"카페 알파"가 생각나기도 하고 "나츠메우인장"이 생각나이고 하는 그런 느낌이에요.

카페 알파가 많이 생각났어요ㅎㅎ


만화 속에서 <녹풍당>은 일본풍의 전통 찻집으로 4명의 직원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2.jpg
그곳에는 다양한 손님이 찾아옵니다.

이 이야기 첫 화의 손님은 정확한 스케쥴에 휴식없이 살아가는 여인이에요.

친구의 추천으로 공부하기 위해서 녹풍당에 방문!


3.jpg

뭐죠 저 이상한 라페아트는!!!ㅋㅋㅋ

보기는 저래도 맛있데요


4.jpg

5.jpg

녹풍당은 매력은 잠시 쉬어가는 공간
부럽네요.이 만화책을 보면서 저도 잠시 길가다가 예쁜 찻집있으면 들려서 쉬었다가고 싶어졌어요

6.jpg
카페에서 며칠 나오던 그녀는 점점 변하기 시작합니다.

이런 공간 좋아요 ><


7.jpg
 
손님들 이야기도 있지만 역시 중심은 찻집 점원들이죠ㅎㅎㅎ

다들 잘 생겼어!!!!

차담당, 식사담당, 커피 담당, 화과자 담당

이런 멋진 남자들있는 곳없나요...ㅠㅠ

8.jpg
 
메뉴를 고민하고 차 도매에 대해 고민하고 찾아보는 등

점원들의 귀여운 매력들이 엄~청 담겨있어요


9.jpg
 

이거 보자마자 엄청 먹고 싶어졌어요!!!

내가 좋아하는거 다 있어!!!

케이크, 모찌, 당고!!!

<녹퐁당의 사계절>은 뭔가 여자의 로망이 잔득 담겨있는 카페에서 일어나는

일상과, 코믹한 부분을 담고 있는 따뜻한 내용이에요.

2권이 기대되는 작품입니다!!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