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이름은. 1
신카이 마코토 지음, 코토네 란마루 그림 / 대원씨아이(만화) / 2016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지금 예약률 1위, 평점 1위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너의 이름은.> 을 그대로 옮긴 만화책입니다!!

영화 재미있게 보셨나요??

저도 시사회에서 엄청 재미있게 보고 왔어요!!!

개인적으로 만화책 자체만을 보시는 것도 좋지만

사실 저는 영화를 먼저 본 후에, 만화책을 보시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원작은 애니니깐요!!!!

하지만! 소장용 + 애니에서 놓친 부분을 보려면 만화책을 보셔야겠죠?ㅎㅎㅎ

영화를 안본 사람들을 위해 간단하게 줄거리 소개하겠습니다!!! (스포는 없어용~ㅎㅎㅎ) 


"너는 누구야?"

스포없는 간단한 줄거리 소개!

도쿄에 사는 타키와 시골에 사는 미츠하가 어느날부터

잠을 자면 일주일에 두세번씩 몸이 바뀌게 되죠!

처음에는 꿈이라고 생각했지만!!!!

성격도 정반대! 사는 곳도 반대!


갑자기 이상하게 행동하는 주인공 미츠하!??!


하지만 다음날, 그 전날에 대한 기억이 없습니다!!!!

이 특이하게 머리 묶는 이쁜 소녀는 시골에 살고 있는 소녀가 주인공 미츠하입니다!

시골에 살면서 무녀로서 할머니의 일을 돕고 정치가인 아버지와 사이가 틀어진 그녀의 소원은?!?!

도쿄의 훈남으로 만들어주세요!?!?!

이래서 그런가요? 다음날 미츠하는 도쿄에서 남자로 생활하게 됩니다! 물론 미츠하는 꿈이라고 생각하죠.

교토에 사는 타키의 하루를 살게 된 미츠하!!!

꿈에 그리던 카페에 가서 맛난 것도 먹고! 그래도 착실하게 알바도 갑니다!!!

그곳에서 만난 선배! 본래 타키가 짝사랑하던 상대였는데 여자력으로 미츠하가 엄청나게 친해집니다!!

역시 여자를 잘 아는 것은 여자뿐!!!!


역시 기억하지 못하는 타키.

그들은 몇 번 바뀌고 주변의 반응으로 꿈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됩니다


 

 

성격도 정반대! 사는 곳도 반대!

그들은 서로 뒤바뀐것을 깨닫게 되고 그들만의 룰을 만듭니다!!

하지만 지켜질리가~ㅎㅎㅎㅎㅎ

남녀가 바뀌어서 생기는 좌출우돌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그들이 왜 몸이 바뀌게 되었는지!!!!

천년 만에 다가오는 혜성

어떤 기적이 찾아오는지!!!

이부분을 찾아가면서 보시는 재미가 있어요!!

간만에 작품다운 좋은 작품 봐서 너무 행복했어요~~ㅎㅎㅎ

영화 재미있게 보셨다면 만화책 소장하시는 것도 추천해드려요!!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