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 그이
코마치 마치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16년 10월
평점 :
품절


[렌탈그이]

 

각기 다른 특색을 가진 3명의 커플들의 단편으로 구성되어있는 

대원의 
따끈따끈한 BL 신작입니다!

세 커플 다 너무 귀여워요 ><

bl만화가 아직 거북하신 분께 추천!!! 가볍게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엄청 야하거나 하지않아요 (꺅!) 전 성인이니깐요... 성인 안하고 싶다...ㅋㅋㅋ

다 내 스타일!!

대학생 커플, 성인커플, 고딩커플입니다!!!

KakaoTalk_Moim_4yCLMPgaM2OkKN65lV4xeYdbLjaiOt.jpg

 

 

그럼 각 캐릭터와 내용에 대해서 소개할께요~~~

 

<1. 렌탈 그이>


KakaoTalk_Moim_4yCLMPgaM2OkKN65lV4xeYdbLiAhlT.jpg

고등학교에서 사귀였던 선후배 사이였던 그들이 우연히 만나게 되는데요!!!

선배(졸업하자마자 잠수타버림)인 케이가 대행알바하러 갔다가

 전 남친인 후배를 만나게 됩니다!!!

KakaoTalk_Moim_4yCLMPgaM2OkKN65lV4xeYdbLiS9yx.jpg

 
다음날부터 후배가 애인대행을 부탁하는데...?ㅋㅋㅋㅋㅋ

소심한 선배님과 대담한 후배

게다가 자신을 버리고 간 후배에 대한 리벤지 시작?!

이 커플이 어떻게 솔직해져가는지를 보는 재미가 있어요!!!


KakaoTalk_Moim_4yCLMPgaM2OkKN65lV4xeYdbLiJlYJ.jpg

<2. 손끝에서부터 사랑에 빠져든다.>

여기는 일하는 성인커플!
KakaoTalk_Moim_4yCLMPgaM2OkKN65lV4xeYdbLipyqR.jpg

번째 에피소드에서 수는 어릴적 트라우마로 사람과 접촉하는 것을 

극단적으로 싫어하는 찻집 사장님.

그 앞에 갑자기 비오는 날 나타난 그지같은 남자!!

그래도 밥주고 씻기고 나니 잘생겨졌다는 만화의 법칙!!!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공은 장난기가 엄청 많습니다!

그래서 장난으로 수를 만졌다가 수 기절...ㅋㅋㅋㅋㅋ


KakaoTalk_Moim_4yCLMPgaM2OkKN65lV4xeYdbLifEEF.jpg

KakaoTalk_Moim_4yCLMPgaM2OkKN65lV4xeYdbLi6R57.jpg

그 후로 수의 매력에 잔득 빠져버린 공은

매일 찾아가서 특훈 중!!!!!!

수가 관현 트라우마를 극복할 수 있는지는 만화책에서~~~ㅎㅎㅎ

<3. 과학실에서 너와...>

고딩커플!!!!! 가장 건전합니다! 아직 미성년자니깐요ㅎㅎㅎ


KakaoTalk_Moim_4yCLMPgaM2OkKN65lV4xeYdbLi0wWl.jpg

과학실에서 악취가 나온다는 소문에 친구의 부탁으로 패기롭게 과학실로 향한 모리조노

머리나 모습은 노는거같아도 착한 수입니다ㅋㅋㅋㅋ

모리조노 과학실에 들어가자마자 그곳에 있던 학생 하나가 한 말!

"너 같이 경박한 놈이 여기 무슨 용건이 있겠어?"


KakaoTalk_Moim_4yCLMPgaM2OkKN65lV4xeYdbLhQm7n.jpg
 

겉모습과 달리 성실한 우리 수

"외모로 사람을 평가하는 게 제일 나쁜거거든?"

속으로는 쫄았으면서 허세가득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KakaoTalk_Moim_4yCLMPgaM2OkKN65lV4xeYdbLhzA65.jpg

사과의 표시로 과학실에서 이것저것 실험에 푹 빠져사는 독특한 공은

직접내린 커피를 제공!

그후 모리조노는 방과후 매일 과학실로 향하게 됩니다!!

꽁양꽁양 귀여운 커플!!!!!!

이 책은 BL 좋아하시는 분들은 물론이고

이제 막 이쪽에 입문하셨거나 흥미가 있으신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야한 장면 거의 없고(그래도19금은 19금입니다 ><)

내용도 가벼우며 귀여운 커플들에 거북함이 전~혀 느낄수없다는 장점이 있어요!!!

게다가 이 세 커플이 전혀 연관성없어보이지만

중간중간에 보너스만화에서 서로 만나는 재미가 있어요!

추천합니당~~ㅎㅎㅎ


2016-리뷰어-인증마크.png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