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국민이 검색하는 365 매일 밥상
이혜영 지음 / 나무수 / 2013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장보기부터 요리까지 쉽고, 재밌고, 맛있다!!



요리를 할 때마다 맛이 다르고, 재료를 사다놓고도 

한가지 만들고 남으면, 나중에 다른거 해먹어야지~ 하다가

할 줄몰라서  남거나, 유통기한이 지나 버리는 일이 종종 있었다.  

장보는 시간과, 돈과 재료가 모두 아깝기만 했던 경험..-_-;;;


요안나 작가 책은 결혼한 친구가 추천해 주서어 

나중에 함 기회되면 사봐야지 했던 책인데, 구경하다가 일단 요리가 안어려워보여서 샀다.ㅎㅎ

재료 구하기가 어렵거나, 요리방법이 어렵다면.. 사나마나 또 예전처럼 그랳을텐데.. 

우연히 책들고 장보는 포스팅을 보고, 재미있어서 

나도 이렇게 써먹으면 되겠다고 생각해서 쉽게 살 수 있었던 것 같다. 


=> '매일 밥상 여사' 장보기체험기ㅋㅋ http://blog.naver.com/100doci/10170143674



사실 어떤 음식을 만들지부터가 고민인데, 주간별로 추천해주고 있어서

그냥 그대로 일단 따라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장보기부터 고민이 없고, 

레시피도 어려운게 없어서 쉽게(나름 용기내어~~ㅎㅎ) 따라할 수 있었다. 

근데.. 중요한건, 정말 '맛이 있다!!'는 사실!!!ㅎㅎㅎ

추천한 친구와 함께 격한 공감!!! 정말 따라하기만 해도 맛있구나~~~ㅎㅎ


앞으로 요리가 재미있어질 것 같은 책이다! ^__^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종이달 2021-11-04 05: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