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들의 독학 영어, RESTART! - 늦지 않았다는 마음으로 다시 시작하는 영어 공부
서민아 지음 / 로그인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학창시절 영어 잘하는 사람은 나의 로망이였으며,

점점 영어와 멀어져가는 내 모습을 보면서 항상 불편함을 느꼈다..



물론.. 지금도 영어는 멀게만 느껴진다..

아이들에게는 앞으로 영어는 정말 중요하다고 말로만으로 떠들고 있다...

내 직접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야 하는데 말이다...



늦지 않았다는 마음으로 다시 시작하는 영어공부

"엄마들의 독학영어", "진정한 영어해방"이라는 것이 와닿았다..

특히 10년 넘게 엄마 영어, 해방영어 수업을 하는 영어 선생님 제시카쌤이 쓰셨다고 하니 엄마들이 무엇을 어려워 하는지 잘 아실것 같았다.


이 책을 통해.. 영어 공부를 시작해보고 싶다.


이 책의 구성은 영어를 공부하고자하는 엄마들의 동기.. 그리고 앞서 시작한 엄마들의 이야기들이 담겨 있다..

동기야 차고 넘치는게 동기인데.. 시작을 어떻게 해야할지가 어렵다.


이 책의 시작은 제대로 읽기부터 시작하는것 같다. 이 책의 절반이상이 모음과 읽기 규칙에 대해 알려주고 있다..

파닉스를 배우지 않고 넘어갔던 시절.. 발음기호만 외워 접근했었는데..

일단 읽기부터 제대로 해봐야겠다.


중간중간 큐알코드의 음원이 빠르게 접근해서 들어볼수 있어 좋다.

꾸준히 연습하다보면 좋아하는 책을 원서로 읽어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다시 한번 도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