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뚱 재미가득 (스프링) - 손도장놀이 활용북 하뚱 창의미술 시리즈
조은미 지음 / 처음교육 / 2013년 6월
평점 :
절판


색칠 놀이 5종 셋트와 함께 받은 하뚱 재미가득 손도장놀이 활용북^^

색칠 놀이와는 또 다른 재미를 주고 동화도 들어있어서 읽는 재미도 가득하답니다.

색칠놀이보다 손도장 놀이가 더 재미있는 이유는 자유롭게 찍을수 있고 창작할 수 있다는것입니다.

색칠놀이는 틀에 같힌 그림에 색이란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것이지만 손도장 놀이는 내가 직적 손으로 찍으면서 촉감 그리고 색감까지 6가지 색깔로 손도장 놀이하면서 그림에 활력을 불어넣어줄수 있고 본인이 원하는 모양도 찍을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각 그림마다 스토리가 있어서 읽는 즐거움도 손도장 놀이까지 하니 두배가 됩니다.

 

예준이가 조카 누나랑 즐겁게 손도장 놀이를 하네요 .

손도장 놀이할때 누나에게 색깔도 물어보고 둘이 색깔도 혼합하여 찍어보면서 즐겁게 합니다.

손도장으로 사물이나 동물도 만들어 볼 수 있다는 다양성을 배울 수 있네요.

아이들이 손도장 놀이를 하면서 단순히 손도장 놀이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창의력 발달 그리고 공간감각 능력등 어느곳에 어느 위치에 찍을까 생각하면서 영역 그리고 그 순간 어떤 색깔을 고르냐에 따른 색감각 능력까지 함께 배양되어 색감을 막 배워가는 저연령 유아들에게도 너무 좋은 교재 입니다.

이번 하뚱 재미가득 손도장 놀이를 통해서 함께하는 재미 그리고 손도장 놀이가 어떤것인지 배우고

6가지 색감이 다소 아쉽긴하지만 더 많은 색감과 함께 풍성했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아직 색을 배우는 저연령 아이들에게는 단색6가지와 함께 즐기는 손도장 놀이를 통해 색도 배우고

즐거움도 배우고 게다가 동화까지 함께 할 수 있으니 일거양득의 책이랍니다.

이제 색감을 배우는 저연령 유아와 초등생이 함께 즐길수 있는 하뚱 손도장 놀이 다음에도 또 즐기고 싶을정도로 너무 재미있는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