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직의 서비스 판매에는 신용이 가장 중요합니다. 사실을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는 기회(개업 연수, 고객 숫자, 고객 리스트 등)가 있다면 도움이많이 됩니다. 첫 상담 무료로 하기, 참고자료 한 세트 무료제공도 좋은아이디어입니다. 상대방의 의심과 불신의 벽을 허물 수도 있습니다. 그서비스가 읽는 사람에게 어떻게 관련이 있는지 확실하게 실명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눈에 보이지 않는 서비스의 이점을 제대로 이해하도록연구하여 알려줘야 합니다. 사용 전과 사용 후 사진이나 실제 이야기,기타 사례를 소개하는 방법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제공하는서비스의 가치를 증명하세요!

작성하는 요령은 독학으로도 익힐 수 있다

작성하면 할수록 쉬워진다

 고객을 ‘제대로‘ 이해한다

 제공하는 것을 ‘제대로‘ 이해한다

상품/제안(제공하는 것)의 특징과 이점을 리스트로 만든다

숨겨진 이점을 찾아내 어필한다

불리한 점을 고백하고, 결점은 감추지 않고 알려준다O

결점을 드러낸다-매출 달성의 첫걸음

반응이 없는 이유를 찾아라

불리한 점을 인정하면 ‘신뢰‘로 이어진다

무사히 배달되게 한다

무슨 이유에서인지 우편물이 배달되지 않는 경우가 있다

봉투의 겉모습이나 디자인을 궁리한다

보통우편으로 할 것인가? 대량우편으로 할 것인가?

헷갈리게 꾸민다

세일즈 레터에 눈길이 가게 한다

쓰레기통으로 직행하는 것을 피한다

봉투를 ‘사적인 서신‘처럼 보이게 꾸민다

읽게 만든다

‘귀찮다!‘에서 ‘고맙다!‘로

가격 딜레마를 극복한다

사과와 귤을 비교한다

양으로 승부한다

지급한 대가를 설명하면서 제안을 전개한다

전체보다 개개의 가치를 강조한다

가격을 숨긴다

가격을 도외시하게 만드는 세 가지 공식공식 
1: 문제 제기 → 부추기기 문제 해결

공식 2: 예측하기
공식 3: 승자그룹과 패자그룹

필승 카피라이팅의 테크닉과 작전을 음미한다

실제로 사용하는 테크닉은 한정되어 있다

테크닉 1. 서두르게 만든다

테크닉 2. 투자수익률(ROI)을 설명한다

테크닉 3. 자존심에 호소한다

테크닉 4. 확실히 보증한다

계속 고개를 끄덕이면서 읽어나가게 한다

읽기 쉽게 만들면 보다 많은 사람이 읽을 수 있다.

첫 번째 단락은 헤드라인의 연장선이다.

상대방의 오감 전체를 공략한다

상대방의 오감 전체를 공략한다

임팩트가 강한 말이나 표현을 사용한다

자신의 개성을 편지에 반영한다

 질문, 거절에 대답한다

왜 그렇지 않은지 그 이유를 설명한다

왜 그렇지 않은지 그 이유를 설명한다

지금 바로 행동할 수 있도록 자극한다

‘내일 해야지‘의 해결책! 지금 바로 반응하게 만드는 7가지 방법

추신을 사용해 읽는 사람을 자극한다

세일즈 레터를 숨 쉬게 한다

감정을 담아 다시 작성하고, 냉정하게 편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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