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직의 서비스 판매에는 신용이 가장 중요합니다. 사실을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는 기회(개업 연수, 고객 숫자, 고객 리스트 등)가 있다면 도움이많이 됩니다. 첫 상담 무료로 하기, 참고자료 한 세트 무료제공도 좋은아이디어입니다. 상대방의 의심과 불신의 벽을 허물 수도 있습니다. 그서비스가 읽는 사람에게 어떻게 관련이 있는지 확실하게 실명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눈에 보이지 않는 서비스의 이점을 제대로 이해하도록연구하여 알려줘야 합니다. 사용 전과 사용 후 사진이나 실제 이야기,기타 사례를 소개하는 방법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제공하는서비스의 가치를 증명하세요!
상품/제안(제공하는 것)의 특징과 이점을 리스트로 만든다
불리한 점을 고백하고, 결점은 감추지 않고 알려준다O
무슨 이유에서인지 우편물이 배달되지 않는 경우가 있다
보통우편으로 할 것인가? 대량우편으로 할 것인가?
가격을 도외시하게 만드는 세 가지 공식공식 1: 문제 제기 → 부추기기 문제 해결
공식 2: 예측하기 공식 3: 승자그룹과 패자그룹
읽기 쉽게 만들면 보다 많은 사람이 읽을 수 있다.
‘내일 해야지‘의 해결책! 지금 바로 반응하게 만드는 7가지 방법
감정을 담아 다시 작성하고, 냉정하게 편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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