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을 바꾸면 가치가 달라진다

네이밍으로 사람들의 인식을 바꾸다

새로운 네이밍으로 양식산 생선의 가치를 바꾸다

한겨울 홋카이도의 최대 약점을 세일즈 포인트로

라이벌 의식을 자극한 포스터가 관중석을 가득 채우다

4억 엔 이상의 가치를 만들어낸 순간의 한 줄

POP 하나로 실버세대의 감성을 자극하다

무엇을 말해야 자신의 일이라고 생각할까?

어떻게 말해야 멈춰 설까

뉴스를 팔아라

‘획기적인 판매 방법‘이라는 뉴스를 팔다

꾸준히 화제를 파는 유서 깊은 유원지

뉴스 만들기의 달인 예수 그리스도

사람들은 왜 새로운 정보를 좋아할까?

제품의 최대 약점을 뉴스로 만든 광고

대담한 선언으로 주목을 끈 서점

납득이 될 만한 것을 제시하라

 사람들은 자신에게 이득이 있으면 관심을 기울인다

왜 구운 날치 육수에 여성 고객이 몰리는가?

드릴이 아니라 드릴 구멍에 돈을 지불한다

기능만 보고 손목시계를 고르지 않는다

고급 차를 거듭 팔아치운 전설의 한 줄

감정적 편익으로 자동차를 팔다

사람은 왜 돈을 벌 수 있다는 이야기에 속을까?

욕망을 자극하라

인간이 가진 근원적인 욕망을 자극하라2

여자라면 반드시 푹 빠지게 되는 남자 향수9170 L

인간의 욕망이 잘 드러나는 책 제목

욕망을 자극해 베스트셀러를 탄생시킨 남자

빵처럼 팔리는 책의 정체

섹스는 정말 팔릴까?

여성의 욕망을 긍정하는 한 줄

시즌을 찾아 고객의 욕망 스위치를 자극하라

공포와 불안으로 부드럽게 위협하라

갖고 싶은 심리보다 손해보지 않으려는 심리를 자극하라

문제의식에 눈뜨게 하라

유튜브 영상으로 문제의식에 눈을 뜬 사람들

치아 색에 대한 문제의식에 눈뜨게 함으로써 대박을 친 치약

한 줄의 문장으로 트위터에서 대 반향을 일으킨 브래지어

OATH(오스) 법칙으로 접근법을 바꾸자

신뢰를 판매와 연결하라

상품을 팔 때 신뢰가 중요한 이유

오히려 단점을 어필한다

1등이 아니어서 어필할 수 있는 것

실제 감정을 그대로 보여줘 베스트셀러가 되다

사람은 권위에 약한 존재

사람은 모두의 목소리에 약하다

‘입대하다‘라는 키워드로 대유행을 몰고 오다

지방 아이돌을 베스트 10 진입하게 만들다!

요점은 ‘드릴을 구입하려고 하는 사람은 드릴이라는 상품 자체가 아니라 드릴로 뚫을 수 있는 구멍을 원하고 있다‘라는 것이다.
즉 드릴 구멍이 편익이라는 말이다. 나는 이 편익을 더 발전시켜
‘상품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미래의 행복‘이라고 얘기하겠다. 사람은 상품이 아니라 그 앞에 있는 자신의 행복을 사는 것이다. 드릴구멍을 통해 각자가 얻을 수 있는 구체적인 행복이야말로 진정한편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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