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나를 위해 일부러 돈을 들여 가며 실험을 해준다

성장하는 회사에는 이유가 있다

세상은 나를 위해 존재한다 

싫은 손님과는 거래를 끊어라

우리 회사는 돈을 벌 수밖에 없다

다른 업종에서 힌트를 찾아라 

목표는 적당히 세울수록 좋다 

성공은 성실한 노력과 우연에서 온다

고객의 기쁨이 곧 나의 기쁨이다 :

 처음보다 더 나은 제품을 만들어라

슬로건이 중요하다

돈이 잘 벌린다는 말을 많이 하자

유머로 목표를 달성하라

성공담보다는 실패담에 주목하라 

잠든 아이는 깨우지 않는다

싸다고 광고하면 싼 손님만 모인다

고객은 회사의 생명줄이다

마켓을 한정하지 마라 

단골 가게의 변화에 주목하라 

여러분 회사의 가망 고객은 과연 누구인가

영업은 고객과 만나지 않을 때가 더 중요하다

고객 앞에서는 여유를 가져라

고객과의 관계는 연애 관계와 같다

3 고객에게 먼저 다가서라

고객의 기억력을 믿지 마라

상품이 좋다고 무조건 팔리는 것은 아니다

잘 팔리는 물건은 따로 있다

상품 이름이 판매를 좌우한다 

유행한다고 무조건 따라 해서는 안 된다

마법의 문구를 만들어라

어떤 판매 전략이냐가 중요하다

단 한건의 주문도 무시해서는 안 된다 

업계를 제패하려면 장벽을 만들어라 

고객의 우측 뇌를 자극하라 

사장이 바뀌어도 회사 주가는 불변 

돈을 벌었다고 무조건 소비해서는 안 된다 

돈을 번 후 성격을 고쳐도 늦지 않다 

돈이 인격을 대변한다 

부하의 자산 상태는 모두 상사의 책임이다 

 돈에도 성격이 있다 

회사에 문제가 있는 것이 좋다 

훌륭한 회사는 개성이 넘치는 회사다 

모두 리더가 될 수 있다 

 사장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갖춰야 한다

사원의 능력을 최대한 끌어올려야 한다 

체험만큼 좋은 것은 없다

세상은 모두 연결되어 있다

같은 말을 400번은 해야 사고가 전환된다 

사원들의 감수성을 키워 주어라 

프로가 되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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