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나를 위해 일부러 돈을 들여 가며 실험을 해준다
성장하는 회사에는 이유가 있다
세상은 나를 위해 존재한다
싫은 손님과는 거래를 끊어라
우리 회사는 돈을 벌 수밖에 없다
다른 업종에서 힌트를 찾아라
목표는 적당히 세울수록 좋다
성공은 성실한 노력과 우연에서 온다
고객의 기쁨이 곧 나의 기쁨이다 :
처음보다 더 나은 제품을 만들어라
슬로건이 중요하다
돈이 잘 벌린다는 말을 많이 하자
유머로 목표를 달성하라
성공담보다는 실패담에 주목하라
잠든 아이는 깨우지 않는다
싸다고 광고하면 싼 손님만 모인다
고객은 회사의 생명줄이다
마켓을 한정하지 마라
단골 가게의 변화에 주목하라
여러분 회사의 가망 고객은 과연 누구인가
영업은 고객과 만나지 않을 때가 더 중요하다
고객 앞에서는 여유를 가져라
고객과의 관계는 연애 관계와 같다
3 고객에게 먼저 다가서라
고객의 기억력을 믿지 마라
상품이 좋다고 무조건 팔리는 것은 아니다
잘 팔리는 물건은 따로 있다
상품 이름이 판매를 좌우한다
유행한다고 무조건 따라 해서는 안 된다
마법의 문구를 만들어라
어떤 판매 전략이냐가 중요하다
단 한건의 주문도 무시해서는 안 된다
업계를 제패하려면 장벽을 만들어라
고객의 우측 뇌를 자극하라
사장이 바뀌어도 회사 주가는 불변
돈을 벌었다고 무조건 소비해서는 안 된다
돈을 번 후 성격을 고쳐도 늦지 않다
돈이 인격을 대변한다
부하의 자산 상태는 모두 상사의 책임이다
돈에도 성격이 있다
회사에 문제가 있는 것이 좋다
훌륭한 회사는 개성이 넘치는 회사다
모두 리더가 될 수 있다
사장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갖춰야 한다
사원의 능력을 최대한 끌어올려야 한다
체험만큼 좋은 것은 없다
세상은 모두 연결되어 있다
같은 말을 400번은 해야 사고가 전환된다
사원들의 감수성을 키워 주어라
프로가 되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