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이전에 안심이나 친절을 팔아야 합니다.
그러나, 통상의 전단지는 상품을 팔 것만 생각합니다.
내용의 90%는 상품의 좋은 점, 가격이 싸다는 것.
이것이 최대의 착각인 것입니다. 왜 그런가 하면, 상품설명의타이밍이 고객의 감정과 맞지않기 때문입니다.
고객은 "갖고 싶다" 라는 감정이 생겼을 때, 비로소 상품설명을요구합니다. 그 순서를 거꾸로 해서는 안됩니다. 고객이 원하지않을 때 상품설명을 하면, 팔림을 당하지 않으려고 굳은 장벽을쌓게 됩니다.
이로써 악덕업자가 돈을 버는 이유를 알 것입니다. 상품을 팔기 이전에 인간관계를 팔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