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놀이 : 백설공주 (책 + 종이 인형 시트 12장) 인형놀이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4년 12월
평점 :
절판


어릴적 정말 많이 했던 인형놀이~

아직도 인형놀이가 있져~ㅎㅎ

더 예뻐진 인형놀이


삼성출판사에서 나온 백설공주

종류는 이거말고도 겨울왕국에 신데렐라,쥬쥬까지~

다양하게 많아요^^


 

 



안에 이렇게 백설공주 동화책도 한권 들어있고요^^

 



그리고 종이놀이~

배경에 자잘한 소품들까지

종류가 굉자히 많더라고요^^



예전에 열심히 가위로 오리면서 놀았는데~ㅎㅎㅎ

지금은 또독~

저렇게 간단하게 뜯으면 되더라고요^^



그리고 예쁘게 옷을 입혀주면 되는^^




배경판도 있는데 역할놀이 하기 좋게 되어 있어요^^

 

 

딸둘이 한참 신나게 갖고 놀았어요^^

 

다음에 쥬쥬나 겨울왕국중 하나 더 구매해야 할거 같아요~ㅎ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