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 스퀴시 만들기 다이어리 & 팬시 종이 스퀴시 만들기
주아북스.민트여우 기획 / 주아북스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워낙에 만드는걸 좋아하는 두 딸들~

언니가 좋아해서 자주하다보니 둘째도 자연스럽게 욕심내며 만들더라고요 ㅋㅋ

그렇게 인터넷에서 도안찾아서 자주 만들었는데

이번에 종이 스퀴시는 저는 처음 봤는데 아이들은 이미 알고있더라고요~ㅎㅎ




스퀴시 도안이 34장이나!!!

특히 좋아하는 다이어리와 팬시 종류를 만들 수 있는 책이네요.




만들기전 확인해요!!! 라는 페이지가 제일 앞에 있지만 ㅋㅋㅋ

 


 

아이들에겐 중요하지 않져~~~

일단 뭐가 있는지가 중요한 아이들~

둘이서 뭘 만들껀지 나눈다고 표시를 해놨더라고요 ㅋㅋ

 

이런 준비물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다행히 집에 다 있는 것들 ㅋㅋㅋ

투명필름이나 방울솜은 집에 없을 수 있는데

대신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을 적어주어서

크게 문제 없이 만들 수 있을거 같습니다.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나름 큰 딸 얘기로는 설명이 친절하고 자세히 되어있지는 않다네요 ㅋㅋㅋ

근데 자기는 다 무슨말인지 알꺼같고~

어린 아이들은 쫌 어려워하겠다며 ㅋㅋㅋ

저희집 아이들은 엄마한번 부르지 않고 별 어려움 없이 잘 만들었습니다.


 

도안들이 뒤에 있고

이제 원하는걸 만들어주면 되는데요~


 

스스로 테이프를 붙여가며 만들기 시작

초등학교4학년 둘째도 스스로 잘하더라고요.

엄마의 도움없이 두딸모두 쉽게 만들어 봅니다. 

 

꼼꼼하게 테이프를 붙인 도안을 잘라서 이제 잘 접어줍니다.

테잎이 붙어있는 도안이라 야무지게 잘 눌러가면서 접어주더라고요

 

다 접고 보니 양면테이프가 필요한걸 알았습니다. ㅋㅋ

이렇게 설명도 안보고 혼자 열심히 감으로 느낌으로 만들어봅니다. ㅋㅋㅋㅋㅋㅋ



 

만들기는 하나로 안끝나져~~ㅋㅋㅋ

알아서 양면테잎 찾아다 붙여가며 열심히 만드네요~


 

스스로 잘 만들어본 결과물들~

 

예쁘게 만든 다이어리 입니다.~~~

한번 살짝 열어서 살펴봤네요

아이들이 찍찍이까지 붙여가면서 열심히 만들었네요^^

조금 어린아이들은 부모님의 도움이 필요할지 모르겠지만

초등 고학년은 충분히 혼자 할 수 있을 정도네요^^


 

*책만 무료제공받아 직접 활용하고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