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독다독 - 너로 인해 내 마음이
슈앤트리 지음 / 길벗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가 얼마전까지 가장 자주 본 유투브 채널 중 하나이 슈앤트리~ㅋㅋ

근데 슈앤트리가 책으로 나왔더라고요.^^

애견미용을 배우면서

지하철 타고 왔다갔다 하면서 즐겨보던 채널인데요

나도 저렇게 강아지들을 행복하게 편안하게 미용해 줄 수 있으면

좋겠다고 항상 생각하면서 보곤 했었네요.^^

앞뒤 반전이 있는책! ㅋ

표지에 있던 멍멍이들의 비포 모습이 뒷 장에 있어요~ㅎㅎㅎ

눈도 제대로 보이지 않던 곱슬이 아가들이 보송보송 예뻐지는 마법같은 애견미용 ^^


안그래도 귀요미 아가들이 예뻐지는 모습은 진짜 신기하기도 하고.

제가 애견미용을 배우면서 많이 배워야 하기 때문에

딱 저런 사진이 필요했는데

너무너무 귀여운 얼굴 모습의 사진들이 많이 있답니다.

또 QR코드를 통해서 동영상도 바로 볼 수가 있어요.^^


슈앤트리의 매력은 단순 미용이 아니

아니들의 노곤노곤해 하는 모습이라던가

편하게 미용 받는 모습에 힐링 받아서 보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걸로 아는데요.

그래서 구독자수도 140만이나 되는거겠져?^^





귀요미들 실컷 보면서 힐링할 수 있는 딱 그런책!!!

저희는 아이들도 동물을 좋아해서 엄청 좋아하면서 보는데

보면서 맨날 이 강아지 예쁘다며~ㅋㅋㅋㅋㅋㅋ

많이 보면서 힐링됐던 슈앤트리~~

영상으로 보던 아가들 이제 책으로 만나게 되서 너무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