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홉 살 탐정 레베카 3 : 의문의 마젤란 실종 사건 아홉 살 탐정 레베카 3
PJ 라이언 지음, 토리아트 그림, 김경희 옮김 / 제제의숲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아이들과 힘들게 하루하루.보내는데요~ㅋ

아이들의 독서하는걸 저도 요즘 신경을 못썼더니 ㅠ

아이들이 낮에 저 없을땐 티비를 많이

봤더라구요. ㅠㅠㅠ

그래서 재밌게 볼수있는 새로운 책을찾다 레베카를 발견했네요.

 

 

벌써 3권까지 나온 책이었네요~

제가 바쁘다고 너무 아이들 새로운 책을 구매에

소홀했었네요~ㅎ

책제목이 아홉살탐정 레베카라고

9살인 둘째딸이 자기책이라며 제일먼저 보더라고요. ㅋㅋ

 

 

 

 

아이들 책 앞에서.볼수 있는 등장인물소개^^

많지않은 등장인물들이

나옵니다.

아이들 책은 등장 인물이 많고 복잡해도

아이들이 이해하면서 보기 힘들져~

 

탐정을 꿈꾸는 레베카는 관찰하는게 취미인데요~

친구의 생쥐가 없어지면서

생쥐를 찾기위해 열심히 활동하는

두아이들의 모습이 나옵니다.

 

 

요즘 이런 놀이식의 책이 많이 나온거 같아요.

저희 딸도 이런책을 좋아한답니다.

그냥 글자만 있는책은 아직.. ㅎ

 

 

동화를 읽으면서 미로와 퍼즐,숨은그림찾기등~

아이들이 재미있어하는 문제가

중간중간 있답니다.

저희딸은 생쥐를 찾았는지가 궁금한게

아니라

다음장엔 어떤 문제가 있을지

더 궁금해 했어요~ㅋ

 

둘째가 읽다가

못찾겠다면서 들고와서는

아예 안방에 자리잡더라구요~ㅋ

아이들이 즐겁게 볼수 있는책으로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