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명탐정 로리 2 : 슈퍼 개 특공대 슈퍼 명탐정 로리 2
앤드류 클로버 지음, 랄프 라자르 그림, 노은정 옮김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꾸준히 책을 읽어주고 있는 저희집...ㅡ.ㅡ;;

듣는독서도 중요하다고 하니..

그렇게라도 위로를 해보며~

아이들과 또 한권 재미있게 읽어보았네요.^^

어린이책 전문 출판사 주니어 RHk에서 나온 슈퍼명탐정 로리 2권입니다.


읽으면서 독특한 내용들이 신기해서

작가에 대해 찾아보니 이력이 조금 신기하더라고요.^^


베리에 상 후보까지 오른 영국 코미디언이자 배우이면서 작가로까지 활동중이신 분이었어요.

그래서인지 예상치 못한 상상력에 신기해하며 책을 봤답니다.

 

 

 

 

앞에서는 그전 내용이었던 1권의 내용을 아주 짧고 간단하게

설명을 해주고 있습니다.

물론 1권의 내용을 몰라도 2권을 보는데는 문자가 없었습니다.


그래도 다리가 다쳐서 쓰레기통을 타고 다녀야 하는 로리에대해

왜 로리가 다리가 다쳤는지는 알 수 있었어요

탐정 놀이를 하다 다리가 다쳤다고 생각하는 엄마는

로리에게 가만히 침대에 있으라고 화를내고

그 모습을 대포를 쏘아대는 모습으로 표현한건

정말 아이들이 잔소리를 저렇게 생각할 수 있겠다 싶어 웃음이 피식 나더라고요.

얘기는 로리가 친구들에게 설명을 해주는듯한 말투로 진행이 됩니다.

그래서 아이들이 더 집중해서 볼 수 있는듯 하고요.


어딘가에서 있을 개도둑을 잡기위해 고군분투 하게 되는 로리와 야옹캣!!

 

 

책은 글밥이 많은 편은 아닙니다.

초등 저학년도 책을 좋아하는 아이면 충분히 혼자 읽을수 있을거 같아요.

 

그리고 중간중간 엉뚱한 상상력과 함께

그림이 나오면서

가볍게 아이들이 보기 좋은 책 같았어요.



물론 로리는 멋지게 찾아냈지만

자세한 이야기는 책으로 읽어보심 좋을꺼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