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괴하고 요상한 귀신딱지 1 기괴하고 요상한 귀신딱지 1
이소비 기획, 라곰씨 글, 차차 그림 / 라이카미(부즈펌어린이)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표지부터 유쾌함 뿜뿜~

제목은 기괴하고 요상하다고 쓰여있지만

왠지 재미있을꺼 같은

만화스러운 표지이네요.


아이들이 일반 소설책보다는

엉덩이탐정같은 유쾌한 이야기를 더 좋아하고

자주 보기때문에

그런 비슷한 책들을 읽게 해주려고 하고 있는데

요것도 그런 유쾌함이 보이더라고요.^^

 

 

일단 주요 등장 인물들이 간단하게 나와있습니다.

주인공인 구짝구

1980년대에서

현재로 오게된 귀신 보는 소년입니다.^^


커다란 콧구멍은 귀신 냄시를 맡을 수 있다네요.^^

 

 

 

신나게 숨바꼭질을 하던 1986년 어느 여름날입니다.^^

열심히 숨바꼭질 하던 우리의 주인공 짝구

슈퍼가게로 숨으려고 했지만

무서운 주인아저씨에게 쫓겨나고

숨어든 으스스한 창고~~

그곳에서 만난 숨바꼭질 귀신때문에 깜짝 놀라 도망가게 되는데요~~

 

주인외 절대 출입금지~~

라고 되어있지만~~

그걸 잘 들으면 얘기 전개가 되지 않겠쪄?

우리의 주인공~

출입금지따위 무시하고 방안으로 들어갑니다.!!!

그렇게 문방구에 있던 방을 통해 미래로 오게된 짝구

실종되었다는 기사를 확인할수 있게됩니다.

 

 

당장 과거로 돌아가지 않고~

일단은 귀신딱지 비밀요원으로 일하게 됩니다.^^


귀신 냄새도 맡을수도 있고

귀신도 볼 수 있는 짝구~


귀신을 잡고 과연 과거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그림도 많고 글자도 혼자 읽기 부담없기때문에

아이도 재미있게 잘 보더라고요.


아직 초1인 둘째딸이 글 읽는 속도가 빠르지 않아

같이 읽어주면서 함께 봤는데

제가 봐도 재미있었어요.

 


이제 1권이 시작된 귀신딱지~

다음권도 궁금해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