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5분 논술 사자성어편 초급 - 공부는 습관이다! 하루한장!
김태현 지음 / 오픈북 / 2014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침을 준비하는 5분이라는데~ㅎㅎㅎ

수학을 아침에 하고 있어서요.^^

요건 학교 끝나고 집에와서 하고 있어요.

 

 

한자성어 따라쓰면서 한번씩 읽어도 봐야하고

뜻도 한번 알아봐야하고.^^

그리고 한자는 아무래도 쉽게 쓸수 있는건 아니기때문에

아침에 급하기 하기는 힘들거 같더라고요.^^

 

 

이렇게 또 다양한 한자성어가..

중간중간 확인문제가 급수별 한자 예상문제까지 수록되어 있다네요.

 

 

한자는 따라쓰기 어렵다보니ㅎㅎㅎ

그래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중간중간 공부한 내용 확인할 수 있게 확인문제도 들어가있고요.

8급과 7급 시험 준비할 수 있게

한자도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모의고사까지.^^

다 공부한 후 모의고사보는 그날까지^^

부지런히 해야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