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늑대일까요?
이주영 지음 / 쉼어린이 / 2019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 늑대일까요?

쉼 어린이 출판사에서 나온 어린이 동화책입니다.^^

동화책은 아이들이 조금 큰거 같아도 계속 읽게 해주고 있는데요.

그림 그리기 좋아하는 딸이라

그림을 많이 보고 새로운 그림을 그리고 놀면 했으면 하는 바램도 있고

동화책은 왠지 어른들이 읽어도 마음이 따뜻해 지는 거 같은 책들이 많으니까요.

 

 

 

어쨌든~~~

나는 늑대일까요??

책 뒷면에 간단한 책의 시작이 있네요.

늑대마을에서 태어난 예쁜 늑대의 이야기.

요런 귀욤귀욤 그림들 덕분에 동화책 보는게 더 즐거운거같아요.^^

 

늑대 마을에 태어난 투프 라는 이름을 갖게된 늑대.

그런데 이 늑대는 다른 늑대들과 달리 조금 겉모습이 달랐는데요...

 

그덕분에 투프가 태어났을때

어른들이 다른 모습의 늑대인 투프때문에 걱정을 하게 되고....

짧은 에피스드가 있는 동화책 마지막의 문장 하나가 너무 가슴에 와 닿더라고요...

나는 틀린게 아니라 다른거라고 생각하며 끝이 나는 동화책.

 

아이들을 그냥 회색보다는 예쁜 투프의 색깔이 예쁜데

왜 페인트를 뒤집어 쓰면서 회색의 일반 늑대가 되려고 하는지 이해를 못하더라고요.ㅋㅋ

 

예쁜거 좋아하는 여자아이들이라~^^

 

걱정하는 어른들, 그리고 주변에 맞춰서 그냥 똑같이 가려고 하기보다는

자신의 모습 그대로를 인정하는 것도 좋은거 같아요.^^

 

 

우리 아이들도 틀리다는 생각보다는

다르다는 생각을 갖고 자유롭게 자라줬으면 하는 마음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