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인카드(위카)-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한국사/브로마이드 포함/세이펜가능)
술래잡기 편집부 지음 / 술래잡기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이 너무너무 좋아하는 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

 

요렇게 브로마이드와

카드가 들어있는 상자로 되어있네요.

 

 

위인 카드는 100인의 위인들이 카드 하나에 한명씩 적혀 있고요.

그렇다고 카드가 100장은 아니네요.

중간에 생육신, 사육신등

한장에 몇명씩 들어있는 카드가 있더라고요.

 

앞면에는 위인의 이름과 노래 가사가

그리고 뒷면에는 위인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노래로만 외우기 바뻤지~

정작 그 위인들이 어떤 일을 했는지

자세히는 모르고 있었는데

이번 기회에 한번 자세히 읽어보았네요.

애들 덕분에 같이 공부하는 느낌이네요.^^

 

 

유치원때부터 아이들이 배워와서는

유튜브는 엄청 보여주고 같이 불렀는데

정작 제대로 어떤 인물들이 있는지 귀기울여 듣지 않았는데

카드 덕분에 한번씩 읽어보고

제대로 볼수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보면서 재미있었어요.

그리고 세이펜이 되니까 더 신나서 보기도 했고요.^^

 

세이펜 한동안 잘 안 써서

완젼 방전 됐었는데

덕분에 또 한동안 잘 갖고 놀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