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10 영한대역 단편소설 - 토플·편입영어·공무원 영어단어 빨리 외우는 법
Mike Hwang 옮김 / 마이클리시(Miklish) / 201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표지부터 마음에 드는 영어단어 빨리 외우는법!ㅋㅋㅋ


한달에 3000개를 외울수 있데요~

물론 책 선전을 무조건 믿지는 않습니다.


책 선전대로 다 됐다면

제가 영어천재가 됐겠져?ㅎ


그래도 아이들 영어 가르칠때도 그렇고

영어동화책을 읽어주며

앞뒤 내용이나 그림을 봐가면서

이 단어가 어떤 뜻일지 생각하게 하는 편이라

전 소설을 읽으며 단어 공부를 하는것에는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편이에요~

 

단어장을 스스로 끝까지 본 사람은 20명중에 한명이라는~ㅋㅋㅋㅋ


전 집에 단어장 책이 몇권 되지만..ㅡ.ㅡ;;

전 20명중 19명에 속하는걸로...

이상하게 단어장을 끝까지 봐본적이 없어요...ㅡ.ㅡ;;;



그리고 단어장을 이용해 단편적으로 단어의 뜻만 외운다면

위에 간단히 나온 설명처럼

문장을 볼때 해석이 제대로 되지 않는 경우가 많져~

그래서 소설을 읽으면서 자연스럽게 뜻을 이해하며 공부하는 방법이 좋다고 생각해요.

 

 

 

 

책의 QR코드를 휴대폰으로 찍으면

원어민 MP3 파일을 들을수가 있답니다.

또 동영상 애니매이션도 있고요~

관련 영상들이 몇개 있으니

같이 보면서 공부하면 좋을꺼 같았습니다.


영어 공부를 하다보면 발음을 몰라서 휴대폰 사전을 자꾸 찾아보게 되는데요.

그래서 MP3파일은 필수인거 같아요~^^

 

제일 짧은 소설을 골라 읽어봤는데~

역시나 모르는 단어들이 많더라고요...ㅜ.ㅜ

 

그래도 오랜만에 공부했다는 기분에 뿌듯하더라고요.

나머지 9개도 열심히 공부하다보면 단어공부가 저절로 되어있을까요?ㅎㅎ


아직 방송통신대 학기 시작전이라 요즘 심심했는데~

오랜만에 공부하니 재밌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