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이네 사계절 집밥 도시락 이야기 - 집에서도 밖에서도 든든한 집밥 레시피
정향미 지음 / 성안북스 / 2018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아이들이 방학하면서 이제 하루 세끼 밥 차려주는 고민을 하고 있는데요~

먹는걸 좋아하는 아이들이 아니라 음식투정을 많이해요..

그러다보니 매일 어떤걸 해줘야 하나 고민을 많이 하는데...ㅜ.ㅜ

새로운 요리법이 가득한 레몬이네 사계절 집밥 도시락 이야기 덕분에

이것저것 다양하게 요리 해볼수 있게 되었네요~

 

증명되지 않은 인터넷 블로그의 레시피보다는

어느정도 맛이 보장되는 요리책을 보고 요리하는걸 좋아하는데요~

덕분에 집에 지금 요리책만 4권~ㅋㅋㅋㅋㅋ

겹치는 요리들이 많고 다들 비슷한 요리들이 많은데

오랜만에 다양한 요리법이 많은 책을 발견해서 너무 기쁘네요^^

 

게다가 보기 좋은 음식이 먹기도 좋듯~

아이들도 예쁘다며 먹기 좋게 꾸미기까지 잘 되어있어서

책을 보면서도 알록달록 너무 예뻐서 해보고 싶은 생각이 마구마구 들더라고요~

 

 

 

입이 짧은 아이들 덕분에 요리를 많이 해두면 음식이 항상 남아 버리게 되는게 많은데

1인 두끼 분량이라 딱 아이들과 저 먹으면 좋은 양이라 따로 레시피에서 양을 줄이거나 늘릴 필요없이

딱 레시피대로 하면 되서 그것도 딱 좋더라고요~^^

 

또 계절별로 메뉴들이 나눠져 있는데 그덕분에 계절별로 계졀음식으로 활용하기 좋은 레시피들이 있어서

그부분도 마음에 들었고요.

 

피부가 예민한 큰딸덕분에 인스턴트 식품을 많이 먹이지 않으려 노력중이다보니

직접 요리를 하게 되는 일이 많은데

골고루 야채들을 다양하게 활용할수 있어서 너무너무 마음에 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