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y Cat 고양이 집사 업무일지 - #반려묘의 모든 것 #반려묘지침서 #집사안내서 #다이어리 #건강수첩 #김메주와고양이들
김혜주 지음, 차진원 감수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18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현재 고양이 두마리를 키우고 있으면서 고양이 관련 서적을 도서관에서 몇번 빌려보았었는데요.

한권쯤 집에 있어도 좋겠다 싶었습니다.

 

 

두권으로 구성된 고양이 집사 업무일지 책은

먼저 고양이 집사 업무일지 책은 그전 도서관에서 봤던 책이랑 내용적인면에선 비슷한

내용들이었지만, 4컷 만화로 재미있게 고양이의 습성이나 여러가지 재밌고

쉽게 볼수 있게 해놓은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고양이를 키우면서 만화책 좋아하는 저는.. 고양이 만화라면 일단 사고 보는데~ㅋㅋ

이책도 만화~ㅎㅎㅎ

 

 

 

그리고 다른 한권인 고양이 다이어리~

이게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일단 고양이 관련 지출이 많아 저희집 가계부에 고양이라고 적어가며 따로 지출을 계산하려고 하지만 쉽지 않았고요.

고양이 모래갈이나 목욕등등 전혀 기록을 하지 않고 있었던 상황이라...

모래는 한달에 한번 전체갈이를 하는데...ㅡ.ㅡ;;

대충~ 이맘때쯤 이었던거 같은 생각이 들때 했었는데~

이제는 기록해둘 곳이 있다는게 너무 좋네요^^

 

고양이들마다 냥바냥이라며

다 다르다고 하지만

그래도 고양이를 키우고 있거나 예비 집사로서 고양이에 대해 어느정도

기본적인 지식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런책 한권 있음 기본적인 고양이에 대해 알기 좋은거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