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네스북 2001
한국기네스협회 지음 / 한국기네스 / 2001년 2월
평점 :
품절


초등학생인 호기심많은 동생에게 나는 이책을 동생에게 생일선물로 주었다. 얼마나 이책을 많이 보았는지 책이 다 뜯어져있을정도다. 동생뿐만아니라 역시 나도 이책을 아주 재밌게 보았다. 모 기네스 레콜드야 매년마다 바뀌는거 겠지만 이책은 봐도봐도 정말 진짠지 가짠지 어떨때는 의심까지 가지게 만든는 것같다. 이책에서 특히 인상깊었던것이 세계에서 가장많은 신부신랑이 한자리에서 결혼한 나라가 우리나라라는것. 쇼트트랙과 양궁의 최고기록을 가지고 있는 나라가 우리나라라는것, 이책을 읽으면서도 은근한 자부심을 느꼈었다. 모 더 바라는것은 우리나라가 더 발전에서 이런 세계적인 레콜드에 더더욱 기여했음 하는 바람이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까치야 2005-07-30 21: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져두 이책 읽고 싶고.. 리뷰도 쓰고싶어요.... 근데 이책은 품절(다 팔리다)이라더군요... 아 그래두 님 글 보고 대충 내용도 알겠네요 ㄳ해요... ㅅㄱ하셈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