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공룡 가족 놀라운 공룡의 세계 1
박진영 지음, 최유식 그림 / 씨드북(주)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배경이 공룡알이었구나
실물이 반질반질 무지개빛 띄었다
표지부터 색감이 좋더라

그림책은 종이가 단단하다
양 손으로 펼쳐드는 것도 좋다
킁킁 냄새를 맡으면 특유의 향도 반갑다

차례를 보니 굵직하게 나눠놨드라
들어가는 글에 그림과 표 구성 좋았다
집어가면서 시대 구분할 수 있었다

색감과 그림체가 참 좋았다
공룡 카테고리도 마음에 들었다

파트마다 크기를 비교하는 도표도 있고
크기에 따라 공룡 그림을 비례해서
놓은 것도 이해도를 높여줄 듯

성인이 나도 쏙쏙 이해하기 좋으니,
아이는 정말 좋아할 듯
게임 '모동숲'에는 화석만 있는데,
"이게 실물이구나!" 하고 놀랐다

둘리, 티라노사우루스가 기억에 남았는데
티라노사우루스가 백악기 공룡이구나!

시원스러운 그림, 검증된 설명, 설명과 관련된 의성어
의성어가 공룡 옆에 있는데,상상력이 자극되어서 재밌었다

'지금도 살아있는 공룡'의 마무리도 알맞았다

공룡을 찾아볼 수 있는 '찾아보기'가 있어
길고 어려운 이름도 문제 없다

#우리는공룡가족 #박진영 #최유식 #씨드북
#놀라운공룡의세계 #그림책 #공룡그림책
#교양 #과학 #공룡 #화석 #지층 #고생물학
#서평이벤트 #서평단 #서평도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