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유령 아치와 하늘을 나는 케이크 꼬마 유령 아치, 코치, 소치 3
가도노 에이코 지음, 사사키 요코 그림, 고향옥 옮김 / 가람어린이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가람어린이[꼬마 유령 아치와 하늘을 나는 케이크]



표지가 너무 예뻐 읽어보고 싶어 선택한 책 <꼬마유령 아치와 하늘을 나는 케이크>입니다.



 



꼬마 유령 아치는 종달새 레스토랑의 먹보 꼬마 요리사예요.,

맛있는 요리는 물론 이고, 오싹오싹 요리도 잘 만들어요.



 



하는 일이 너무 많은 아치는 누군가가 자기를 도와주었므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순간에,

꼬맹이 도치가 아치를 돕겠다고 종달새 레스토랑에 찾아왔어요.

아치는 도치가 와서 가슴이 두근 두근 콩콩 뛰는데,

하는 일마다 사고를 치는 도치...

오이를 써는데 이상한 모양으로 썰고,

콩을 까다가 길고양이 봉봉이를 맞춰 봉봉이가 화를 내기에 도망가버리는 도치..

사고만 치던 도치가 상을 달라고 아치를 찾아와요..

과연 아치는 도치에게 상을 줄까요?




 

울 딸은 이 책 <꼬마유령 아치와 하늘을 나는 케이크>를 읽는 내내 웃음이 떠나지 않습니다.

뭐가 그리 웃기냐고 물으니,

아치의 생긴 모습부터 너무 귀엽다면서,

자기도 동생이 갖고 싶었지만 저렇게 사고만 치고 무책임한 도치는 싫다고 합니다.

그래도 아치가 의젓하게 도치의 마음을 헤야리는 모습에 자기도 그런 언니 누나가 되고 싶다고 하네요.

글자도 많이 없어 저학년 친구들이 읽기에 부담도 없고,

그림도 너무 귀여워 아이들이 좋아할 책입니다.

다만,

그림이 전부 칼라였다면 더욱 좋았을텐데..

그 부분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아이들이 웃으면서 읽을 수 있는 이 책 <꼬마 유령 아치와 하늘을 나는 케이크>를 저학년 친구들에게 추천합니다.



<본 리뷰는 출판사로부터 해당도서를 제공받아 저의 주관적 의견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