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썸하은 1
이소비 지음, 차차 그림, 라곰씨 글 / 라이카미(부즈펌어린이)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썸하은 1


 



나하은 언니를 무지 좋아하는 딸이 우연히 서평게시판을 보고 어썸하은? 나하은 언니 이름이랑 비슷하네..

하길래 나하은의 오디션 도전기라는 애기에 자기 꼭 읽고 싶다고 해서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ㅋㅋ

하은이 동영상을 찾아서 보는 딸이니까 나하은 언니 책.. 감동이었겠죠..ㅋㅋ

그러더니 저보다 제 딸이 먼저 읽었네요...




하은이는 아이돌이 꿈인 여자 아이예요..

오디션을 여기 저기 보지만.. 

쉽지 않겠죠...

그러다 대국민 오디션 모집을 보고...

흥분한 하은이..

하지만 엄마는 약속을 하라합니다.

이번 오디션에서 떨어지면 다시는 오디션을 보지 않겠다구..

그래서 하은이는 소원을 빌게 됩니다.

그러다 우연히 수호천사 어썸을 만나게 됩니다.

어썸은 이번 소원으로 수호천사 업무 평가를 받게됩니다.

그래서 하은이의 소원을 꼭 들어줘야 하는 어려운 미션을 수행하게 됩니다.

하은이는 친구 소민이의 덕분으로 무사히 동영상을 찍어 신청서를 냅니다.

그리고 본선 1차 준비를 나름 열심히 하는데...

탈락의 고배를 마시게 되고, 어썸은 돌아가구...

과연.. 하은이는 어찌 되었을지..




울 딸 책을 접으면서 하는 말...

"엄마, 2권은 언제나와?"

"2권 꼭 사줘..."하고 약속을 받는 딸..

아이돌을 꿈꾸는 아이들은 꼭 한번 읽어 보면 좋을 듯 싶어요.




중간 중간 꿀팁도 있어요..

우리 딸은 수호천사를 만나면

일단 착한 어린이가 되게 해달라고 한후,

그 다음에 피아니스트가 되게 해달라고 한다네요...




저도 제딸처럼 어썸하은 2권을 무지 기다리게 되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