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집 해법 수학 중1-2 - 2014년 중등 문제집 해법 수학 2014년
최용준 외 지음 / 천재교육 / 2014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강남인강이 저렴하고 선생님께서 설명을 잘 해주신다고 다들 추천하셔서

아이가 중학교에 입학준비를 하면서 강남인강을 듣게 되었습니다.

중학교 준비를 하면서 주변에 어떤 수학문제집이 좋으냐고 물어보기도 했지만

아무래도 강남인강 교재를 구입하는 것이 좋을듯하여 1학기때 '문제집 해법수학'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아이가 혼자 풀다가 모르는 부분은 강남인강선생님의 자세한 설명을 듣고 이해하는 식으로  

학원이 아닌 집에서 인강만으로 1학기 수학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그래서 2학기때에도 아이도 엄마인 저도 당연히 수학은 '문제집 해법수학'을 다시 선택했고

지금 여름방학동안 2학기 선행을 하고 있습니다.

선생님은 가까이 계셔야합니다.

모르는 문제가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문제집해법수학책만 손에 들고

강남인강을 찾아가면 해결이 되니까 엄마도 아이도 둘다 만족하고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 함께 하려고 합니다.

멋진 콤비와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고 수학에 자신감이 붙는 것 같아 아주 기분이 좋습니다.

1학기를 보내면서 아이에게 교재가 어떠냐고? 물어봤더니

초등때와는 다르게 유형이라는 것을 접하게 되어 많이 당황하고 걱정도 되었지만

문제집해법수학이 이해하기 쉽게 유형이 잘 정리되어 있어서 좋다고..

문제집해법수학에도 상당히 많은 문제가 들어 있지만

아이가 유형을 익히는 데에 적당한 양이라 미리부터 겁먹지 않고 풀면서 유형을 익힐 수 있어서 좋았다고 하네요.

또 집에서 자기주도학습을 하고 있는 아이인지라 개념익히기가 특히 잘 되어 있어서

혼자서 이해하고 문제를 풀어나가게 이끌어주어 엄마인 저도 권하고 싶은 수학문제집이네요.

그리고 글씨체도 변화를 주고 캐릭터도 이뻐서 아이의 눈이 즐거워지는 것 같아

딱딱한 수학문제집이 부드럽게 다가와 아이의 수학실력이 쑥쑥 오르는데 작지만 큰 도움이 될 듯합니다.

강남인강과 함께하는 문제집해법수학!

모르면 찾아갈 수 있는 수학문제집!

풀다보면 정드는 문제집해법수학!

수학이 쉬워요~

 

*저는 본 포스팅을 작성함에 있어 천재교육으로부터 해당 교재를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