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의 경제학 카페
유시민 지음 / 돌베개 / 200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런 식으로도 경제라는 학문을 설명할 수 있다니... 그 놀라운 점에 대해서 나는 거리낌없이 박수를 보내고 싶다. 물론 아직은 다 읽지 못하고 끝을 향하여 지면과 선가락의 마찰을 일으키며 책장을 넘기는 중이다. 경제라는 것은 나와는 전혀 상관이 없을 줄 알았다. 그리고 내가 경제에 대해서 알려고 경제관련 책을 펴게될 것이라고도 생각지 못했었다. 하지만 이 책을 읽고 난다면 경제라는 것은 더 이상 신문 지면상에서만 등장한다고는 생각지 않게 될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