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 - 바이러스
스즈키 코지 지음, 윤덕주 옮김 / 씨엔씨미디어 / 1998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이 책을 선물로 받았었다. 선물이라고 하기보다는 내가 사달라고 해서 해준 것이었지만 말이다. 또 이 책은 처음으로 접한 일본 작품이기도 하였다. 이 책을 볼 때 사실 황당한 구석이 없진 않았다. 특히 결말 부분이 더 그런 것이었다. 사실 그 해결책을 찾아낸다는 것이 쉬운 일이던가.

하지만 책을 익고 생각하면 할수록 더욱 무서워지는 것이었다. 공포 영화에서처럼 허를 찌르는 그런 오싹함은 없었지만은 생각하면 할수록 더해 가는 그런 공포감이 있는 것이었다. 여느 공포소설과는 다르다. 색다른 공포를 느끼고 싶다면 이 책을 읽으면 좋을 듯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