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해법 수학 2-1 (2020년) 우등생 해법 시리즈 (2020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이제 한달 후면

리하가 2학년이 되네요

두근두근 설레던 1학년 생활도 이제 마무리 단계!

1학년 리하는 집에서 일기나 독후활동 위주로 학습을 했는데요

늘~3학년 오빠가 풀고 있는 문제집을 하고싶어했었거든요

그런데 #천재교육 에서 좋은 기회를 얻어

#빅데이터우등생해법수학 을 받아보게 되었어요

#빅데이터

#우등생해법수학

#수학문제집

#해법수학 을 처음받았던날!

너무 좋아 바로 풀어보고싶다고 졸랐어요 ㅎㅎ

그래서 리하와 책을 한번 훑어 보는데 계획표가 있길래

계획을 세웠어요

8주와 12주 완성계획표!

처음 문제집 풀이라 힘들까봐 12주 계획표를 하라고 권해줬지만

리하의 선택은 8주! ㅋㅋ

붙임딱지를 보더니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3학년오빠는 없는 붙임딱지

ㅋㅋ

첫째날부터 리하의 눈에는 불이 붙었습니다 ㅋㅋ

빅데이터의 가장 큰 장점은

교과서 위주의 개념정리와 확장된 문제로 잘틀리는 문제와 서술형 문제, 단원평가로 난의도 조절이 되어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만화형식이 개념 정리도 리하가 아주 좋아하는 이유중에

한가지 이기도 해요 ㅎㅎ

먼저 교과서 개념부터 시작!

스케줄 표를 따라 첫날 ..

그다음날..

혼자서도 범위를 정해서 꼼꼼히 잘해나가는 리하!

교과서 개념잡고

교과서+익힘책 유형연습 하고

잘 틀리는 문제 해결해보고

차근차근 잘 풀어나가니

서술형 문제도 척척

앞서 개념을 잘 잡고 나니

단원평가도 쉽게 잘 풀었어요

창의 융합+실력UP 도 완벽하게 잘 풀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영상 강의도

QR코드를 찍으면 볼수있어요

문제 풀이 도우미라고 할까요?

단위를 몇번 빼먹었지만

잘 찾아쓰는 리하!

처음 접하는 리하의 2학년 문제집!

#2학년수학문제집 을 벌써 풀어 본다고 기분 좋은

리하에게 어렵지 않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개념을 잡아주는 빅데이터 해법수학!

2학년 아이의 첫 수학 문제집으로 강력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