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귀도퇴마사 최강 플러스 대백과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비아파트의 끝나지 않은 인기!

고스트볼Z 귀도퇴마사

최강 플러스 대백과

 

 

저희 둘째가 태어날 쯔음이었던 같아요.

신비아파트가 유행하기 시작했던게,

그게 6년전인데 ㅎㅎ

2022년 10월

아직도 신비아파트 관련 서적이 출간되고 있어요.

진짜 끝나지 않는 신비아파트 인기에요!

 

 

책이 제일 신간이다! 라고 이야기 하고 싶었는데

 

10월에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귀도퇴마사 애니북3권이 발간되었네요. ㅎㅎ

정말 진짜 끝없는 신비아파트 시리즈!

그만큼 찾는 사람들이 많기에 가능한 일이겠죠?

 

 

저희 둘째가 벌써 6살인데,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귀도퇴마사 최강플러스 대백과

사용연령은 6세 이상입니다.

 

 

신비아파트가 처음 유행했을때

저희 첫째가 4살인가 5살이었어요.

되도록 접하지 않도록 조심했었어요.

그림체가 어른인 제가 봐도 꿈에 나올까 무섭더라구요. ㅠㅠ

 

 

근데 유치원에 가고 주위에서 다 신비아파트를 보고

캐릭터 이야기를 하는데,

저희 아이가 끼지를 못했다는 ㅠㅠ 흑흑

무튼 이제 두녀석다 편안하게 신비아파트를 볼 수 있는 나이가 되었어요.

 

 

사설이 길었네요. ㅎㅎ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귀도퇴마사 최강플러스 대백과는

등장인물과 새로운 귀신들의 정보를 담고 있어요.

 

 

 

먼저 신비아파트 세계관이에요!

생전 품고 있던 한을 풀지 못해서

이승에 남아있는 영혼들로

악귀와 선귀가 있어요.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귀도퇴마사의 등장인물

최강 친구들을 소개합니다.

신비아파트를 보지않아도

신비, 금비, 하리, 두리, 강림, 리온이는 알았어요.

아랫집 아이가 늘상 신비아파트 옷에 모자에 ㅋㅋ

그때보다 친구들이 많이 늘었네요.

 

 

캐릭터 관계도까지 있어요.

캐릭터 관계도를 보니 등장인물들 간에 이해도가 올라갑니다.

 

 

 

요술큐브, 파워큐브, 고스트볼Z, 블랙 고스트볼 등

새로운 무기들도 만나볼 수 있어요.

 

 

 

 

새로운 귀신들이에요.

 

귀면남매

보육원에 살다 화재사고로 죽은 남매귀신들

방독면으로 얼굴을 가려

얼굴이 보이지 않는데도 무섭네요.

그들의 기술과

어디서 등장하는지 알려줘요.

 

 

 

하나같이 어떻게 이렇게 무섭게 생겼나요.

저희 아들이 천천히 정독하다가 ㅋㅋㅋ

(그림만 보는 아이지만)

엄마 큰 그림은 너무 무서운데,

작은 그림은 귀여워요. 라고 하더니

그말이 딱 맞네요. ㅋㅋㅋㅋ

번개ㅡ, 바람ㅡ 이런 이름들이 많네요. ㅎㅎ

 

 

 

바람 잭오랜턴은 할로윈을 연상케 하네요.

이 책 할로윈 캠핑때 가져가면

인기절정일 것 같아요. 꼭 챙겨야겠습니다.

 

 

 

친구 집에 신비아파트 메모리게임이 있어서

같이 몇번해서 이름을 많이 알고 있는데,

두억시니 굉장히 귀여웠는데

너무 놀랬네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귀도퇴마사 하이라이트도 볼 수 있고,

명장면까지 볼 수 있으니

신비아파트를 좋아하는 친구들은 진짜 무조건 봐야하는 책이에요!

 

 

 

책 사이사이 보너스 페이지와

사고력 쑥쑥 고스트 퀴즈도 들어있고,

궁금한 귀신을 찾아볼 수 있는 색인도 들어있어서

읽는 재미가 두배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귀도퇴마사 최강플러스대백과!

 

 

이 책 한권으로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귀도퇴마사의 모든것을 즐기세요~^^

 

 

 

 

 

 

#신비아파트 #신비아파트시리즈 #신비아파트애니메이션 #고스트볼Z귀도퇴마사 #최강플러스대백과 #최강고스트배틀 #신비아파트애니메이션하이라이트다시보기 #새로운귀신전격분석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