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좋아하는 가장 쉬운 그림 그리기 - 그림에 소질 없는 엄마 아빠도 선과 도형만으로 진짜 쉽게 그리는 방법!
최재광 지음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좋아하는 가장 쉬운 그림 그리기 펠트보이

평소에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아이에요.
미술학원을 가면 왠지 실력이 더 좋아질 것 같고,
생각하는 걸 더 마음껏 그릴 수 있을 것 같아 미술학원 가기를 권유했지만
집에서 엄마랑 그림 그리면 된다면서 싫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그림을 같이 앉아 그려주지도 않는데 ㅎㅎ)


그림을 잘 못그리는 엄마라서 그리기책을 펼쳐주는 시간이 많아요.
이거 보고 그려~ 이러면서 ㅋㅋㅋㅋㅋ
사실 보고 그린다는 게 생각처럼 쉽지가 않잖아요.
저도 보고 그리기가 어려운데 7살은 얼마나 어려울지 ㅎㅎ
미술학원 안다니는 유치원생도 쉽게 따라그릴 수 있는 그리기책!


표지에 그림도 너무 귀엽죠.
따라 그릴 수 있는 이런 예쁜 그림이 무려 416개가 들어있어요.(응용그림포함)
선과 도형만으로 쉽게 그리는 펠트보이님의 비법이 가득 들어있어요!
저는 그림을 정말 잘 못그리는데요, 선과 도형만으로도 그림을 쉽게 그릴 수 있다고 하니 아이와 얼른 따라 그려보았어요.


목차는 총 6파트로 
동물/곤충과 식물/사람/탈 것/상상여행/사물과 음식
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가장 쉬운 그림 그리기 기본 익히기
선그리기, 기본 도형인 동그라미, 세모, 네모 그리기, 여러 가지 도형을 응용해서 그려볼 수 있어요.


동물부터 따라 그려보았어요.
호랑이도 정말 멋지게 그렸는데, 가위로 싹뚝싹뚝 오려서는 가지고 가버렸어요.
동물 그리기를 어려워했는데, 아이가 그린 그림을 보고 깜짝 놀랐어요.
생각보다 잘 따라그렸더라구요.


할로윈 파티를 그림으로 표현해보았어요.
크리스마스를 생각하며 산타할아버지도 그려보았어요.


제일 뒷장에는 찾아보기 페이지가 있어서 그리고 싶은 그림을 이름으로 찾아 바로 그려볼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아이가좋아하는가장쉬운그림그리기 #펠트보이 #집콕그림그리기 #유치원생그림그리기책 #초등저학년그림그리기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