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당당한 예쁜 소녀 그리기
정미정 그림 / 엠앤키즈(M&Kids) / 202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렇게 예쁜 그림을 그린이는 정미정 일러스트님
어린친구들이 좋아하는 일러스트, 캐릭터 위주의 그림을 그리고 있다고 해요.


똑똑하고 당당한 예쁜 소녀 그리기 목차입니다.
빨강머리 앤, 작은 아씨들, 말괄량이 삐삐, 제인 에어,
선덕여왕, 코코 샤넬, 오드리 헵번, 마리 퀴리,
덕혜옹주, 이사도라 덩컨
이렇게 10명의 매력만점 당찬 소녀들을 따라 그려볼 수 있어요.

사실 목차를 보고서 조금 놀랬어요.
요즘 아이들이 이런 소녀들을 알까 싶더라구요.
아직 금성이는 어려서 그런지 아무도 모르더라는 ㅠㅠ
그래도 그림이 너무 예뻐서 따라 그려보고 싶다고 했어요.


가장 먼저 빨강머리 앤이 나왔어요.
제가 어렸을 적 너무 좋아하던 애니메이션이었는데,
아이의 그리기책에서 만나게 될 줄 생각도 못했네요.


<따라 그리기>
선을 따라서 천천히 그리다보면 예쁜 빨강머리 앤이 완성돼요.
그림그리는 순서가 아주 세세하게 차례대로 나와있지는 않아요.
세세하게 그림을 그리는 차례를 알려주는 대신 특징을 알려주고
디테일과 포인트를 글로 설명해주고 있어요.
그림을 보면서 조심스럽게 따라그려야 예쁜 앤이 나옵니다.


저와 금성이도 같이 따라그려보았는데요.
생각보다 잘 따라그려지지 않았지만 포기하지 않고 그려보았어요.


<액세서리 그리기>
액세서리도 따라 그려보았어요.
나와있는 액세서리는 예쁘게 색칠해보았어요.


금성이가 따라그린 완성작이 제법 그럴 듯 했어요.
비록 눈을 ㅠㅠㅠ 잘 따라그리지는 못했지만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성!


미술학원가기를 늘 권하고 있는데, 금성이는 저와 그림 그리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엄마도 그림을 잘 그리질 못하는데 ㅠㅠ
늘 공주 그림을 색칠하고 싶어서 프린트해달라고 한답니다.
똑똑하고 당당한 예쁜 소녀 그리기 한권만 있으면 혼자서 예쁜 소녀도 그려보고, 색칠까지 할 수 있어 집콕시대에 꼭 필요한 그리기책같아요.
하루에 한 명씩 따라 그리고 색칠하다보면 더 예쁘게 소녀를 그릴 수 있을 것 같아요. ^^

 

#똑똑하고당당한예쁜소녀그리기 #엠앤키즈 #그림그리기책 #공주님그리기 #정미정그림 #빨강머리앤그리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